편의점 컵라면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리뷰

정우씨 2021. 1. 31. 11:03

편의점 컵라면 삼양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리뷰

편의점에서 신기한 라면을 발견했는데 사실 나온지는 조금 된 것 같았어요.

2+1이길래 구매해본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큰컵

삼양에서 출시된 크림까르보 불닭볶음면입니다.

기존에 있던 일반 까르보 불닭볶음면과는 다른 제품인 것 같았어요.

조리법은 뜨거운물을 붓고 물을 버리지 않은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3분가량 조리합니다.

영양정보입니다.

중량은 120g 칼로리는 480kcal.

나트륨 1270mg, 탄수화물 72g, 당류 10g, 지방 17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9g, 콜레스테롤 5mg, 단백질10g.

내부구성으로는 면, 분말스프, 액상스프가 있습니다.

면을 모두 조리한 후 분말스프와 액상스프를 넣어줬어요.

액상스프가 오리지날 불닭볶음면보다 적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스프를 넣고 휘휘 저어주니 이런 비쥬얼이 나오네요.

저는 이 색보다는 더 빨간 색이 진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파스타색이라 놀랐어요.

까르보나라에 불닭볶음면 소스가 조금 들어간 느낌의 맛이었어요.

맛은 불닭볶음면보다 훨씬 덜 매운 느낌입니다.

체감상 신라면보다 안 매운 정도?

어제 먹던 삼겹살과 함께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불닭볶음면은 오리지날이 가장 맛있지않나 생각을 해봅니다.

크림 까르보 불닭볶음면 이번에 먹어봤는데요,

기존 불닭볶음면보다는 훨씬 덜 매워지고 크림의 맛이 강조된 맛이었습니다.

불닭볶음면을 좋아하시는데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께 추천드려볼만한 라면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