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구매대행, 배대지 신청방법 [바이니폰]

정우씨 2021. 2. 21. 12:31

일본 구매대행 신청방법일본 구매대행, 배대지 신청방법 [바이니폰]

일본 패션쪽에 관심이 많아서 직구를 종종 하곤 하는데요, 가끔 해외배송이 불가한 일본 쇼핑몰이 있어서 이번에 구매대행을 신청해서 직구를 진행해보기로 했어요.



 

이번에 제가 사용해본 사이트는 바이니폰이라는 구매대행, 배송대행 사이트입니다.

포탈 검색을 사용해 우연히 알게된 사이트인데요, 구매대행을 처음 사용해보시는분들을 위한 안내가 아주 잘 되어 있었어요.

따로 조언을 구하지 않고도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메인 사이트에서 로그인 후 구매대행 신청하기를 클릭하여 진입한 화면입니다.

구매를 원하는 쇼핑몰의 사이트 정보와 단가, 옵션 등을 기재하게 되어있어요.



모두 입력 후 신청을 완료하면 마이페이지에서 진행상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을 하면 관리자분께서 결제 URL을 생성해주시는데 구매대행에 사용되는 총 금액을 알 수 있습니다.

조금 놀란 부분이 있다면 예상 관부가세가 20만원의 자켓 구매하는데 거의 6만원이 나왔다는 부분.

단순히 엔화로만 확인하고 20만원 초반이라 구매해야겠다 마음 먹었지만 현실은 배송비와 관부가세를 합쳐서 32만원의 견적이 나왔네요.

이상으로 일본 구매대행 신청방법일본 구매대행, 배대지 신청방법 [바이니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