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선물하기 수입산 소고기 리뷰

정우씨 2021. 3. 19. 20:52

카카오 선물하기 수입산 소고기 리뷰

친구가 카카오 선물하기로 소고기를 보내줬어요.

제품 이름은 초이스등급갈비살 400g+초이스등급갈비살 400g으로 총 4종류의 소고기부위를 골라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9900원.

저는 프라임 척아이롤과 플랫 아이언 로스를 주문했어요.

부위가 왜이렇게 이름이 어려운지 모르겠네요.

미국산 소고기이고 유통기한이 긴 편은 아니었습니다.

퇴근 후 저녁에 구워봤습니다.

소고기를 처음 꺼내고 느낀게 질이 그렇게 좋은 편은 아닌 것 같았어요.

소고기를 적절한 굽기로 구웠습니다.

솔직히 그렇게 맛있는편은 아니었어요.

원래 미국산 소고기에는 맛을 기대하는게 아닌지 싶네요.

그래도 못먹을정도는 아니고 가성비 좋게 구매해서 먹기 좋은 것 같았습니다.

리뷰를 보니 칭찬일색인게 저와 생각이 많이 다른 것 같네요 ㅎㅎ

고기는 와사비와 소금과 함께 먹었습니다.

카카오 선물하기에 있는 수입산 소고기를 선물받아서 먹어봤는데요, 제가 돈 더주고 맛있는거 사먹자란 생각을 가지고 살아서 그런지 별로 추천드리고싶은 제품은 아닌 것 같습니다.

더군다나 자신이 가성비좋게 먹을게 아니고 선물용이라 정말 기분좋은 선물이라고는 생각이 들지 않는 것 같아요.

카카오 선물하기 수입산 소고기. 제 별점은 ★★★☆☆ 입니다.


★★★★★ : 지인에게 소개할만큼 맛있음
★★★★☆ : 종종 먹고싶은 맛
★★★☆☆ : 크게 매력이 없지만 주면 먹음
★★☆☆☆ : 다시 먹을 맘은 없음
★☆☆☆☆ : 맛이 없어서 기분까지 나빠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