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캠핑 대구 냉동 돼지막창 리뷰

정우씨 2021. 4. 16. 19:44

대원캠핑 대구 냉동 돼지막창 리뷰

 

친구 옥탑에 그릴과 테이블을 새로 사줬어요.

저는 그릴에 돼지막창 구워먹는걸 좋아하는데 늘 고깃집에서 초벌된 막창을 구매하다가 이번에는 좀 색다르게 마트에서 파는 막창을 구매해봤어요.

대원캠핑 스파이시맛 대구 돼지막창입니다.

400g이고 가격은 17000원정도에 구매한 것 같아요.

왼쪽 밑에 투명한 포장을 통해 막창의 크기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막창 소스는 별도로 들어있습니다.

왼쪽에 쌈장같이 생긴게 소스인데 쌈장맛은 아니고 고소한 맛이었어요.

막창 음식집에서 제공하는 소스랑 비슷한 맛인 것 같기도 했어요.

막창이 되게 큼직큼직 하죠?

숯불에 구워서 먹었는데 솔직히 고깃집에서 파는 막창맛은 못 따라오더라고요.

하지만 캠핑용으로 구매해서 보급형으로 먹기에는 좋은 맛입니다.

막창도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양념이나 소스 둘 중 하나가 조금 더 자극적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초점 상실해버린 저의 카메라.

캠핑용 막창을 찾아보고 계신다면 대원캠핑 돼지막창 추천드립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