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몬 운동화 XT-6 사이즈 리뷰 [트래킹화 트레킹화 추천]

정우씨 2021. 6. 27. 18:16

살로몬 운동화 XT-6 사이즈 리뷰 [트래킹화 트레킹화 추천]

 

살로몬은 지금까지 모르고 있던 브랜드인데 인스타그램인가 어디에서 모델분이 신고있는게 너무 이뻐서 관심을 갖고 있던 브랜드였습니다.

어느날 기차역에서 어떤 남성분이 신고있는걸 우연히 봤는데 너무 이뻐가지고 구매하기로 확실히 정해버렸어요.

제품 구매는 삼성물산 공식 패션몰인 SSF샵에서 진행했습니다.

3가지 색이 포인트로 들어간 귀여운 박스에 배송이 되었어요.

가운데는 살로몬 로고가 들어가있습니다.

가격은 정가가 26만원인데 약간의 할인을 받았던 것 같아요.

요즘  IAMSHOP에서도 세일을 진행하고 있었고 살로몬이 아예 세일을 하지 않는 브랜드는 아닌 것 같아요.

시기 적절하게 구매하시면 꽤 괜찮은 가격에 구매하실수도 있을 것 같았습니다.

이 제품은 사이즈관련해가지고 커뮤니티에서 말이 많았는데 저는 칼발 기준 반업을 했습니다.

반스 올드스쿨은 255를 착용하고 본 제품은 260을 착용하니 여유롭게 잘 맞았습니다.

가끔 발볼때문에 2업까지 하라는분도 계시던데 칼발이신 분들은 반업만 하면 편하게 신으실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제품을 착용했을 때 끈을 조이지 않았음에도 확실히 발등이 조여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만약 제품을 사무실에서 일하면서 신을 용도로는 정말 비추하고싶습니다.

본 제품은 확실히 활동성에 특화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살로몬 XT-6는 제가 처음으로 구매해보는 신발끈을 조이는 형식의 신발입니다.

신고 벗을 때 정말 편리했고 이 부분은 어떤 신발도 따라오기 힘들 정도로 편리했습니다.

또 신발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날씨마다 신는 신발이 다른데 살로몬 XT-6는 비오는 날 신으면 따로 제품이 손상 될 부분이 없어서 좋았어요.

자전거로 출퇴근하며 너무 잘 신고있는 살로몬 XT-6.

패션과 기능쪽 모두 만족감을 주는 제품인 것 같아 구매 만족도가 정말 높은 제품입니다.

혹시 구매 고려하고계신 분들은 제품 구매후기 읽어보시고 구매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살로몬 운동화 XT-6 사이즈 리뷰 [트래킹화 트레킹화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