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메이드 직구

정우씨 2021. 12. 4. 21:47

휴먼메이드 직구

휴먼메이드 제품을 한번 사보고싶었는데 국내 매물이 별로 없는 것 같아서 공홈직구에 도전해보기로 했어요.

휴먼메이드 공홈은 한국 직배송이 가능해가지고 관세대상이 아닌 150$ 이하의 의류로 골라보려고 하던 도중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오늘만 구매 가능하다는 티셔츠가 올라와서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제품명은 HM FACE LOGO T-SHIRTS.

사이즈는 XL 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직구과정은 다른 해외직구사이트와 비슷해서 따로 어려움같은건 없었어요.

실착해보니 휴먼메이드 의류는 사이즈가 완전 정핏으로 나오는 느낌? 이 들었어요.

보통 XL 즐겨입는데 XXL까지도 입을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일본에서 날라온 귀여운 박스.

휴먼메이드 페이스로고가 좀 신기하게 생겨가지고 하나 꼭 가지고싶었는데 잘 구매한 것 같아요.

포장도 너무 귀여운게 맘에 들었습니다.

페이스로고 하단에 2021년10월1일이라고 각인이 되어있는 재미있는 티셔츠입니다.

지금도 매일 휴먼메이드 스토리에 오늘만 구매 가능한 색상이라는 티셔츠가 올라오는데 하나쯤 구매해봐도 재밌을 것 같아요.

저는 1번째 날짜인 10월 1일 제품인데 희소성같은거 없으려나요? ㅎㅎ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