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미니도시락 치즈불곱창덮밥

정우씨 2021. 12. 16. 09:29

gs25 편의점 미니도시락 치즈불곱창덮밥


어제 저녁에 원래 닭가슴살과 삶은 고구마를 먹으려고 했는데 삶은 고구마를 상온에 3일정도 놔두니 시퍼렇게 번했더라고요.. 느낌이 조금 찜찜해서 다 버리고 편의점으로 저녁을 사러 갔습니다.

제가 구매해본 제품은 gs25 편의점 에서 판매중인 미니도시락인 대한곱창 치즈불곱창덮밥입니다.
가격은 2600원입니다.
미니도시락은 스팸이랑 소세지만 본 것 같은데 치즈불곱창덮밥 미니도시락은 처음 봤습니다.
게다가 치즈와 곱창이 들어간거에 비해 저렴한 가격까지, 맛이 어떨지 정말 궁금했어요.

gs25 편의점 미니도시락 구성품입니다.
도시락과 조미김, 그리고 숟가락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전자레인지에 도시락을 조리해왔습니다.
저는 가정용 전자레인지에 2분동안 조리했어요.
미니도시락이 딱 먹기 좋게 데워졌습니다.
맛을 보니 딱 그 맛이 생각났어요.
곱창전문점에서 곱창을 모두 먹은 후 남은 곱창에 해먹는 볶음밥 맛이요.
살짝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치즈의 고소함과 곱창의 매콤함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큼직한 곱창 크기 보이시나요?
저는 솔직히 2600원이라고 해서 곱창맛 소스만 가득할 줄 알았는데 곱창이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놀랐습니다. 편의점에서 이런 가성비 좋은 음식을 팔고있다니..
gs25에 가신다면 미니도시락 대한곱창 치즈불곱창덮밥 정말 추천드립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