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고무장갑 리뷰

정우씨 2022. 1. 18. 10:25

편의점 고무장갑 리뷰


손에 갑자기 습진이 오기 시작했어요.
이런적이 없었는데 습진이 있는 손으로 설거지를 하는데 따갑고 아프더라고요.
다이소에서 고무장갑을 사기로 했는데 깜빡해서 집 앞 지에스 편의점을 방문해봤는데 다행히 고무장갑을 팔고있었습니다.

편의점 고무장갑 사이즈가 대, 중 두 가지가 있었는데 저는 성인 남성이고 중자를 구매했어요.
손에 잘 맞았습니다.
오히려 장갑이 큰 것보다 딱 맞아서 좋았어요.

편의점 고무장갑.
가격은 대 3000원, 중 2700원입니다.
뒷 면에 손 사이즈에 맞게 장갑을 구매하실 수 있게 사이즈를 측정할 수 있는 그림이 있어서 재밌었어요.
손을 대보니 저는 중 사이즈더라고요.
고무장갑 급하게 필요하신 일이 생기면 근처 편의점에서 구해보세요.
이상으로 편의점 고무장갑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