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김치치즈 주먹밥 리뷰

정우씨 2022. 1. 14. 14:45

비비고 김치치즈 주먹밥 리뷰


온라인 웹 광고에서 봤는데 비비고 주먹밥이 너무 맛있게 생겨서 어떤 맛일지 궁금했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비비고 김치치즈 주먹밥입니다.
가격은 3개 18000원.
1개에 5개의 주먹밥이 들어있는 제품으로 주먹밥 1개당 1천원꼴이였어요.
포장에 있는 주먹밥이 어찌나 맛있게 생겼는지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보네요.

에어프라이어에 구워 바삭한 누룽지 식감을 즐겨보세요!
출출할 때 한 끼 식사나 간식으로 온 가족이 간편하게 즐기는 속을 꽉 채우고 겉을 노릇노릇 구워낸 주먹밥.
쌀 40.7%, 김치 28.3%, 가공치즈 10.9%, 찹쌀 2.5%.

제품을 개봉하면 이렇게 주먹밥 5개가 낱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조리방법은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합니다.
저는 이번에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해봤습니다.
총 3개를 조리했고 140도로 약 20분간 조리했습니다.

1개당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륨 31%, 탄수화물 10%, 당류 3%, 지방 9%, 포화지방 13%, 콜레스테롤 2%, 단백질 7%, 185칼로리.
먹을 때 그렇게 짜다고 못 느꼈는데 지금보니 나트륨 함량이 꽤 높은 편이네요.

얼어있는 비비고 김치치즈 주먹밥.

에어프라이어레 3개를 넣고 140도로 20분간 조리했습니다.
에어프라이어는 조리시간이 꽤 길게 느껴졌어요.
다음에 조리할때는 전자레인지로 조리를 해봐야겠습니다.

주먹밥 조리가 완료되었습니다.
포장지에서 안내된것처럼 에어프라이어로 길게 조리하니까 걷이 바삭바삭한게 확실하게 느껴졌어요.

주먹밥을 숟가락으로 조금씩 나눠서 먹었습니다.
안에 치즈가 꽤 많이 들어있었어요.
식감이 고깃집에서 고기를 다 먹은 후 볶아먹는 볶음밥느낌이 났습니다.

맛은 냉동볶음밥맛이랑 크게 차이가 나지 않았고 그렇게 특별하게 맛있거나 그러지는 않았어요.
양은 성인남성기준 3개정도 먹으면 배가 어느정도 찰 것 같았어요.
비비고 김치치즈 주먹밥, 맛도 괜찮았고 꽤 먹을만한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비비고 김치치즈 주먹밥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