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노가리 먹태 리뷰 [힙지로 술안주 맥주안주 소주안주]

정우씨 2022. 2. 18. 19:16

GS25 편의점 노가리 먹태 리뷰 [힙지로 술안주 맥주안주 소주안주]

 

저는 먹태를 굉장히 좋아해요.

그런데 먹태가 말린생선주제에 술집에서 배달시켜 집에서 먹으려면 가격이 기본 15000원은 넘는 것 같습니다.

너무 비싸다고 생각해서 너무 먹고싶은날이 아니면 잘 안먹게 되더라고요.

오늘 편의점에 들어가서 처음보는 노가리먹태를 발견했습니다.

가격은 1개 4900원인데 1+1 행사중이라 2개 4900원에 주문했어요.

행사중인 상품이라 그런지 유통기한이 1달로 짧았습니다.

제품은 35g이고 건조명태(러시아산) 100%입니다.

제품정보입니다.

힙지로 노가리먹태를 개봉해봤습니다.

마른생선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어요.

걷면보고 조금 당황스러웠어요.

이런 손질되지 않은 마른안주는 처음 먹어봐서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모르겠더라고요.

배달음식집에서 판매하는 먹태가 왜 비싼지 조금 알게되는 것 같은 느낌? 이 들었어요.

그만큼  살이 나오려면 이정도 생선 3개로도 부족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기도 했거든요.

이거 혹시 어떻게 먹어야하는지 아시나요?

저는 일단 대가리를 잘라주고 생선을 가위로 잘라서 먹었습니다.

맛도 시켜먹던 바삭바삭한 먹태에 비하면...

그렇게 맛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안에 고추장이 들어있습니다.

해표 햇고추장 맛나 10g.

먹태를 고추장에 찍어먹었습니다.

먹태 드실 때 부드러운걸 좋아하시나요 바삭한걸 좋아하시나요?

저는 바삭한걸 더 좋아하는데 그 취향이시면 이 제품은 별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부드러운걸 좋아하시면 이 제품이 맞으실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GS25 편의점 노가리 먹태 리뷰 [힙지로 술안주 맥주안주 소주안주]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