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커피 아메리카노 추천 스페셜티 리뷰

정우씨 2022. 1. 26. 20:30

GS25 편의점 커피 아메리카노 추천 스페셜티 리뷰

 

회사가 최근에 사무실 이사를 했어요.

저는 오전, 오후로 커피를 꼭 마시는데 이전에는 회사가 2층이고 편의점도 가까워가지고 그냥 나가서 커피를 사오면 문제가 없었는데 이사하는 회사가 8층에 편의점도 굉장히 멀어가지고 커피 사러나가는게 정말 귀찮더라고요.

그래서 냉장고에 넣어놓고 편하게 꺼내서 마실 수 있는 커피가 필요했어요.

그래서 주문하게된 커피는 스페셜티 커피입니다.

이 커피를 GS25 편의점에서 1+1행사로 접하게 되었는데요, 2가지 맛이 있었는데 저는 지금 리뷰중인 탄자니아 킬리만자로가 더 맛있다고 느꼈어요.

빙그레 스페셜티 탄자니아 킬라만자로입니다.

편의점 가격은 1개당 2500원입니다.

저는 온라인 마켓에서 20개 2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어요.

개당 1천원 초반대의 가격으로 구매했네요.

취향에 맞게 스페셜티 커피를 즐기자!

스페셜티 커피협회의 기준에 따라 평가하여 100점중 80점 이상을 받은 커피라고 설명이 되어있습니다.

풍부한 바디감과 스모키한 풍미.

저는 보통 카페에서 내려주는 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는데요, 스페셜티 탄자니아 킬리만자로는 무난하게 마실 수 있었습니다.

설탕도 들어가있지 않아 좋았습니다.

다른 한가지 맛은 한번 마시고 너무 제 취향이 아니라 못 마시겠더라고요.

액상커피 구매할 때 꼭 마셔보고 구매하셔야 될 것 같았어요.

영양정보입니다.

나트륩 1%, 탄수화물 1%, 단백질 2%, 13kcal.

유통기한은 9월까지로 여유로운 편이였어요.

원재료명과 제품 정보.

냉장고에 커피가 두둑하니 일하면서 힘들 때 한잔 꺼내마시는 재미가 있네요.

회사에서 간편하게 마실 커피 찾고계신다면 스페셜티 커피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회사 커피 아메리카노 추천 스페셜티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