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리즈 15년산 브랜디 금과명주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정우씨 2022. 3. 13. 13:22

애플리즈 15년산 브랜디 금과명주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친구분께 이번에 선물을 받았어요.

금과명주라는 양주인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있는 제품같더라고요.

처음보는 브랜드이기도 했고 사과로 만든 양주가 어떤 맛일지 궁금하기도 해서 기대가 되었습니다.

▶제품정보

주말에 맞춰서 토요일에 딱 도착한 금과명주.

금과명주는 사과와인을 증류하여 15년간 숙성시킨 사과 브랜디입니다.

은은한 사과향과 부드러운 목 넘김으로 깊은 브랜디를 감상해보세요.

한국 애플리즈 금과 명주 40도 750ml 애플 브랜디.

가격은 제품단품 3만원 후반대, 컵 2개가 함께 있는 세트는 4만원 후반대에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제가 받은 제품은 금과명주와 전용잔 2개가 함께 들어있는 선물세트 제품입니다.

포장이 받는사람 기분좋게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었어요.

토요일 저녁 드디어 마셔보게 되었습니다.

근래에 양주에 빠져있었는데 이렇게 40도의 술을 선물받아 기분이 좋았어요.

▶맛

사과를 그렇게 좋아하는편이 아니라 마시기 전에 맛이 없을까봐 조금 두려움이 있기도 했습니다.

전용잔에 각 얼음을 담은 후 금과명주를 한잔 따라봤어요.

각 얼음이 전용잔에 딱 들어가서 좋았습니다.

맛을 보니 사과향은 은은한 정도이고 시큼하게 쏘거나 그러지 않았어요.

술을 잘 알지 못하지만 제가 느끼기에 맛 정말 괜찮았습니다.

40도라 그런지 확실히 술 맛이 강했어요.

얼음이 녹아도 강도가 확실히 있어서 토닉워터나 레몬주스를 섞어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요즘은 퇴근하고 맥주 소주가 아닌 양주를 한잔 하는게 정말 좋네요.

편안한 캠핑의자까지 구매해서 일상의 행복을 아주 만끽하는 중입니다.

이상으로 애플리즈 15년산 브랜디 금과명주 리뷰 [카카오톡 선물하기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