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도리탕 배달 리뷰 [술안주 배달음식 소주안주]

정우씨 2022. 5. 1. 19:46

곱도리탕 배달 리뷰 [술안주 배달음식 소주안주]

곱도리탕이라는 음식을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닭도리탕에 대창이 들어간 음식인데 사실 대창을 그렇게 좋아하지는 않지만 한번도 먹어보지 않은 음식이라 한번 주문해보기로 했어요.

곱도리탕전문점 대가 탄방점에서 주문한 곱도리탕입니다.

가격은 14900원에 배달비는 1500원으로 총 16400원에 주문했어요.

안에는 순살 닭다리살 200g, 한우대창 80g, 감자, 수제비 떡이 들어있습니다.

곱도리탕은 대창의 기름때문에 그런지 느끼함이 강한 음식이라 매운걸 못 드셔도 살짝 매콤하게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3가지의 매운맛 중 2단계인 매운맛(신라면과 불닭 사이)으로 주문했습니다.

안에 들어있는 팽이버섯과 감자입니다.

팽이버섯이 맛있었고 특히 감자가 너무 맛있었어요.

대창은 물컹물컹한 식감이였는데 솔직히 제 입맛에 맞지는 않았습니다.

굉장히 느끼한맛이 강했지만 제가 음식을 매운맛으로 시켜서 그렇게 물리지는 않았어요.

차라리 곱창이 맛있는 것 같았어요.

곱도리탕에 대창이 들어가는 이유를 혹시 아시는분 계신가요?

닭고기입니다.

곱도리탕이라는 음식 이번에 주문해봤는데요, 음식자체는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주문하실 때 자신이 드시는 매운맛보다 한단계 위로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정말 느끼한 맛이 강한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곱도리탕 배달 리뷰 [술안주 배달음식 소주안주]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