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기프티콘 사용해보기 [비비큐 / 황금올리브 후라이드]

정우씨 2018. 3. 15. 23:35

안녕하세요~


비가 주룩주룩 온 하루였네요 ㅎㅎ


오랜만에 친구가 선물로 준 비비큐 기프티콘으로 치킨 주문을 해봤습니다.



사용한 기프티콘입니다 ㅎㅎ 


저는 전화주문을 이용했습니다.


전화를 건 후 지역 주소를 말한 다음에 저 바코드 아래에 번호로 주문을 받더라구요.


꼭 기프티콘이 아니더라도 저 공통된 전화번호로 주문을 하면 


주소에 알맞게 주문을 도와주는게 신기했어요ㅎㅎ




도착한 황금올리브치킨 + 콜라 +양념2종 + 치킨무


하정우씨의 잘생긴 얼굴이 반짝이네요


정말 오랜만에 먹는 치킨이라 기대가 됩니다.


소스가 양이 좀 아쉽네요. 


양념치킨소스, 머스타드소스입니다.



정말 맛있게 생긴 황금올리브치킨입니다.


다른 치킨과는 달리 덩어리가 굉장히 커요.


저는 이렇게 덩어리진게 싫었었는데 가끔 먹다보니 적응이 되더라구요 ㅎㅎ 


반죽에 간이 살짝 되있어서 소금이나 양념일 찍지 않고 먹어도 훌륭한 맛입니다.




기본으로 제공된 양념소스입니다.


양이 이게 끝이라니.. 


다음에 제가 주문 할 때는 꼭 반반치킨을 시켜야겠어요 ㅎㅎ



치킨의 최고부위 닭다리...


정신없이 헤치워버렸네요


물론 제가 안 먹는 가슴살은 한 가득 남았습니다...


선물 받아서 먹은 치킨이라 더 맛있게 먹었네요 ㅎㅎ


BBQ가 가격이 비싸다고들 하지만 할인 같은걸 잘 이용하면 가끔 먹기 참 좋은 것 같아요.


비오는날 비비큐치킨 한번 즐겨보셔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