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스크린야구 레전드야구존 가격 메뉴 리뷰 [스크린야구장 가격]

정우씨 2022. 5. 21. 09:12

대전 둔산동 스크린야구 레전드야구존 가격 메뉴 리뷰 [스크린야구장 가격]

 

이번에 팀 회식을 정말 오랜만에 진행했어요.

밥만 먹고 헤어지기 그래서 회식이 끝난 뒤 스크린야구장을 방문했습니다.

대전 둔산동에 위치해있는 스크린야구장이였어요.

건물의 9층에 있는 레전드야구존이라는 스크린야구장이였습니다.

사람이 많을까봐 방문 전 전화를 하고 방문했는데 사람이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레전드 스크린야구.

저희가 안내를 받고 입장한 레전드 스타디움 3번 방.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음식 메뉴도 주문이 가능했어요.

저희는 맥주와 과자류를 구매해왔습니다.

이용요금입니다.

저희는 6명이 2팀 9이닝으로 진행했어요.

제한시간은 60분입니다.

장갑 대여료는 1000원이고 제한시간 초과 시 10분당 5000원이 추가됩니다.

모자와 옷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저는 귀찮아서 입지 않았어요.

아무래도 게임 제대로 즐기시는분들을 위한 물품 같은데 입고하면 재밌을 것 같긴 했습니다.

6명이서 3명씩 게임을 진행하니 재밌긴 했어요.

공이 생각보다 맞추기 어려워가지고 점수내는거 자체가 초보자에게는 어렵게 느껴지더라고요.

또 3명중에 아예 공을 못 맞추는분이 계시면 점수내기가 어렵다고 느껴졌습니다.

아무래도 초보자에게는 좀 어려운 게임이 아닌가 싶기도 했어요.

또 월요일 아침 모닝커피 내기를 걸고 했는데 다들 정말 목숨걸고 했지만 저희팀이 졌습니다.

팀원들끼리 게임을 하고나니 더 친해진 느낌도 있었고 재밌게 다녀왔네요.

이상으로 대전 둔산동 스크린야구 레전드야구존 가격 메뉴 리뷰 [스크린야구장 가격] 리뷰를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