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후라이팬 가격 리뷰 [다이소몰 프라이팬 종류 추천 인덕션 냄비]

정우씨 2022. 6. 1. 21:20

다이소 후라이팬 가격 리뷰 [다이소몰 프라이팬 종류 추천 인덕션 냄비]

주말에 이마트에서 밀키트를 샀는데 밀키트가 양이 많아서 그런지 기존에 갖고있던 후라이팬에 조리를 하면 넘칠 것 같았어요.

그래서 급하게 가까운 다이소를 방문해 후라이팬을 구매했습니다.

다이소 주방용품쪽에 위치한 프라이팬입니다.

지름 22cm, 24cm, 26cm, 28cm, 30cm 이렇게 종류가 다양한 편이였습니다.

계란말이용 후라이팬과 4원형 후라이팬도 잇었어요.

가격은 거의 다 5000원였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였어요.

다양한 종류의 후라이팬.

인덕션 후라이팬과 냄비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지름이 가장 넓었던 30cm 후라이팬입니다.

다이소 마블코팅 프라이팬 30cm.

직화, 가스레인지, 전기레인지 불가, 식기세척기 불가.

이건 지금 확인한건데 전기레인지 불가제품인데 인덕션으로 잘 조리해서 먹었네요?

마블코팅.

2중 코팅으로 음식이 눌러붙지 않고 적은양의 기름으로 요리 가능.

제가 조리한 순대전골입니다.

양이 3~4인분이라 재료가 정말 많았어요.

지름이 30cm인 후라이팬에 담아도 이정도네요.

급한대로 다이소에서 후라이팬을 사서 맛있게 조리해 먹었습니다.

후라이팬이 급하게 필요하시거나 자취하시는분들은 다이소 후라이팬 저렴하고 종류다 많아서 사용하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다이소 후라이팬 가격 리뷰 [다이소몰 프라이팬 종류 추천 인덕션 냄비]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