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맛 칼로리 리뷰 [마트 유부초밥 추천, 만들기]

정우씨 2022. 7. 6. 11:46

주부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맛 칼로리 리뷰 [마트 유부초밥 추천, 만들기]

주말에 어떤 음식을 해먹을까 하다가 마트에서 유부초밥을 발견했어요.
가격은 3000원에서 4000원정도 했던 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그렇게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였어요.
구매 후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주말에 만들어 먹기로 했습니다.

주부초밥왕 매실액으로 맛을 살린 새콤달콤 유부초밥.
안에는 14매의 유부가 들어있고 2인분입니다.

  • 4무첨가로 만들어 더욱 안심
  • 언제든 입맛 살려주는 새콤달콤함
  • 밥만 있으면 간편하게 완성

만드는 법이 포장지 뒷 면에 안내되어 있었어요.

  1. 부드러운 유부피를 체에 밭쳐 준비!
  2. 따끈한 밥 330g(일반 밥그릇 한공기 반 분량)에 새콤달콤한 초밥소스와 알콩달콩 야채볶음 더하기.
  3. 초밥을 동그랗게 뭉쳐 유부피 안에 넣으면 새콤달콤 유부초밥 완성!

주부초밥왕이 맛있는 이유 3가지.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160g에 칼로리는 290kcal입니다.

포장을 개봉하면 이렇게 유부와 초밥소스, 야채볶음이 들어있어요.

밥을 적당량 그릇에 덜은 후 초밥소스와 야채볶음을 넣어줍니다.
저희는 밥 양 조절을 잘못해서 너무 많이 하는 바람에 식초와 설탕을 더 넣었는데요, 밥 양을 넉넉하게 하지 마시고 적당량 한 후 조금씩 더 넣으면서 간을 맞추시는걸 추천드려요.

유부를 채에 걸쳐 물을 빼줬습니다.

밥을 유부초밥에 조금씩 밀어넣었어요.
저는 이번에 유부초밥을 직접 처음 만들어보는데요, 처음 한 두개만 익숙하지 않아서 어려웠고 그 이후로는 척척 잘 만들었어요.
난이도는 어렵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유부초밥에 밥을 완전 꽉 채우면 밥이 부족할수도 있어서 적당량 넣어서 만드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탄생한 저의 첫 유부초밥.
귀엽지요?

유부초밥을 만들어서 생생우동과 함께 먹었습니다.

처음 만들어본 유부초밥 치고는 나름 성공적인 모습인 것 같았어요.
이렇게 주말에 직접 유부초밥을 만들어먹으니 재미도 있고 좋았습니다.
한끼 식사로 유부초밥만 먹는다면 2인분이라고 설명되어있던 14개도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함께 먹은 생생우동.
국물 맛이 참 좋았습니다.

가장 이쁘게 만들어진 유부초밥을 사진으로 찍어봤어요.
참 귀엽게 생겼지요?
주변 마트에서 판매하는 주부초밥왕 유부초밥 구매하셔서 만들어 먹으면 참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주부초밥왕 새콤달콤 유부초밥 맛 칼로리 리뷰 [마트 유부초밥 추천, 만들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