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고 김치 묵은지 가격 맛 유통기한 리뷰 [cj bibigo]

정우씨 2022. 6. 18. 07:56

비비고 김치 묵은지 가격 맛 유통기한 리뷰 [cj bibigo]

잘 먹던 묵은지가 다 떨어져서 급하게 슈퍼를 방문했어요.

원래 늘 구매하던 종가집 묵은지를 구매하려고 했는데 유통기한이 얼마 남지 않았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옆에 있던 비비고 제품을 구매해보기로 했습니다.

 비비고 김치 가격

마트에 판매중인 비비고 김치 시리즈입니다.

묵은지, 총각김치, 파김치, 썰은김치 등 다양한 김치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가장 왼쪽에 위치한 백설 비비고 묵은지를 구매했습니다.

중량은 400g에 가격은 6950원.

종가집 묵은지보다 동일중량 기준 950원정도가 더 비쌌어요.

▶관련 포스팅

 

종가집 김치 묵은지 가격 유통기한 리뷰 [종갓집 김치 추천]

종가집 김치 묵은지 가격 유통기한 리뷰 [종갓집 김치 추천] 예전에 종가집 김치를 먹어본적이 있는데 정말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또 구매해봤어요. 저는 종가집 김치 중 묵은지를 가

pdoggo.tistory.com

bibigo 비비고 묵은지.

고급 원재료로 제대로 담근 한식김치.

 제품정보

100g당 나트륨 37%, 탄수화물 2%, 당류 0%, 지방 0%, 콜레스테롤 0%, 단백질 4%, 30kcal.

국내산 고춧가루와 국내산 명품액젓이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구매를 6월 15일에 구매했는데 8월 3일까지로 넉넉한 편이였어요.

제조일로부터 2개월정도 여유가 있는 것 같았습니다.

내부에 김치가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묵은지라 그런지 포장을 개봉하자마자 묵은지의 향이 확 올라왔어요.

용기로 꺼내봤어요.

배추김치 400g이 한 덩어리로 들어있었습니다.

저는 먹기 좋게 이렇게 가위로 잘라줬어요.

밥을 먹을때마다 그릇에 조금씩 덜어서 먹기 좋았습니다.

 비비고 묵은지 맛

그릇에 조금 덜어 저녁에 밥과 함께 먹어봤습니다.

비비고 묵은지는 양념 맛이 강한 편이였습니다.

묵은지의 맛과 양념 맛이 거의 비등비등해서 맛이 꽤 강한 편이였습니다.(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비비고 묵은지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종가집 묵은지가 더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비비고 묵은지는 맛이 너무 강해서 짠 맛이 좀 많이 느껴졌고 종가집 묵은지는 김치의 묵은 맛이 더 돋보였던 것 같네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가요?

이상으로 비비고 김치 묵은지 가격 맛 유통기한 리뷰 [cj bibigo]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