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 삼겹살 맛집 계동식당 메뉴 가격 맛 리뷰 [수원 팔달구]

정우씨 2022. 7. 29. 07:50

인계동 삼겹살 맛집 계동식당 메뉴 가격 맛 리뷰 [수원 팔달구]

주말에 삼겹살에 소주 한잔이 하고싶었어요.

인계동에서 어느 고깃집을 방문할까 고민하다가 고기를 직접 구워준다는 계동식당을 한번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계동식당입니다.

안에 사람이 꽤 많았어요.

자리를 안내받고 착석했습니다.

계동식당 메뉴입니다.

저희는 두명이서 방문했고 처음에 특오겹살 두개를 주문했는데 작은 고기 덩어리 2개가 나오더라고요.

너무 적다 싶어서 죄송하다 말씀드리고 커플세트(500g)로 변경했습니다.

구성은 특오겹살(150g), 투뿔목살(150g), 드라이에이징숄더살(150g+50g)+구이용야채,계란찜입니다.

가격은 43000원입니다.

저희는 방문했는데 사이드메뉴 1개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중이셔서 흑돼지김치찌개를 무료로 주문했어요.

세팅되는 반찬입니다.

반찬, 쌈, 양념 4종이 나왔어요.

양념은 쌈장, 소금, 갈치속젓, 흰 소스(?), 생 와사비가 있었습니다.

셀프바에서 각종 양념, 반찬을 가져다드 실 수 있습니다.

생 와사비는 최초로 제공이 안 되는데 셀프바에 오셔서 가져갈 수 있게 되어 있었어요.

커플세트(500g, 43000원)이 나왔습니다.

고기와 구이용 야채가 먹음직스럽게 담겨져 왔어요.

구이용 야채는 버섯 3종과 토마토, 양파, 호박, 파인애플이 나왔습니다.

조명이 강해서 그런지 사진을 보면서 눈이 쨍 하네요.

진한 분홍색의 조명이였는데 상대방의 얼굴을 보면서 재밌었어요.

계동식당의 직원분께서 고기를 모두 구워주십니다.

저는 고기를 잘 못 굽기도 하고 여름이라 더운데 뜨거운 불판 앞에서 고기 굽기 좀 싫을때가 있는데 직원분께서 고기를 다 구워주셔가지고 너무 편하게 먹고 왔어요.

고기를 올리는것부터 먹을 수 있게 다 잘라주기까지 해주셨는데 이게 참 좋았습니다.

고기만 먹으면 질렸을수도 있을텐데 다양한 구이용 야채가 함께 나와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사이드로 나온 흑돼지김치찌개(6000원, 서비스)

안에 두부와 고기가 들어있었고 고기를 먹으면서 공기밥과 함께 먹기 좋았어요.

인계동에 위치한 계동식당에서 삼겹살을 먹어봤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고기도 참 맛있어서 뭐 하나 부족한점이 없는 식당이였습니다.

인계동에서 고깃집을 찾고 계신다면 계동식당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인계동 삼겹살 맛집 계동식당 메뉴 가격 맛 리뷰 [수원 팔달구]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