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궁동 파스타, 뇨끼 맛집 운멜로키친 리뷰 [수원 맛집 | 데이트]

정우씨 2022. 8. 4. 11:49

행궁동 파스타, 뇨끼 맛집 운멜로키친 리뷰 [수원 맛집 | 데이트]


운멜로는 다녀온지 꽤 지났는데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5시정도 저녁시간이 될 쯤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웨이팅을 걸어놓고 바로 옆 카페에서 음료를 마셨습니다.

제가 방문한 운멜로키친입니다.
운멜론는 3호점까지 있는데 제가 방문한 운멜로키친이 3호점이였습니다.
전화를 받고 바로 방문하니 직원분께서 자리를 친절하게 안내해주셨어요.
저희는 지하에서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지하를 내려가며 발견한 이쁜 공간.

운멜로키친 지하의 모습입니다.
처음 들어가고 정말 이쁘다고 느꼈어요.
식사하기 참 좋은 곳 같았습니다.
매장 내부가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소개팅이나 데이트로 방문하셔도 참 좋을 것 같았어요.
저희는 에어컨 바로 앞에 자리를 배정받아서 너무 추웠는데 말씀드리니 담요를 갔다 주셨어요.

자리에 앉으니 직원분께서 식기류를 세팅해주셨어요.

피클
식전 빵
운멜로 뇨끼 크레마
운멜로 뇨끼 크레마

저희는 뇨끼와 스테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메뉴 이름은 운멜로 뇨끼 크레마이고 가격은 15000원입니다.
구운 감자로 정성스레 반죽한 수제뇨끼.
3호점 시그니처 메뉴라고 해요.
구운 감자로 반죽한걸 지금 알았는데 먹으면서 진짜 감자의 식감이 났었어요.
뭔가 떡처럼 쫄깃하다보다는 감자 식감이 많이 났던 뇨끼였습니다.
소스가 굉장히 진했고 맛있었어요.

포크 안심 스테이크
포크 안심 스테이크
감자튀김

다음으로 나온 음식인 포크 안심 스테이크입니다.
직접 손질한 24시간 숙성 국내산 돼지 안심으로 만들어졌어요.
가격은 19000원입니다.
돼지고기 스테이크는 정말 오랜만에 먹는데 느끼한 맛이 좀 있었고 물려서 많이 먹지는 못하겠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포크 안심 스테이크

행궁동 파스타 맛집 운멜로키친에서 식사를 했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만큼 행궁동에서 유명한 맛집이였는데 방문해보니 왜 그런지 알 것 같았습니다.
운멜로키친은 공간이 주는 아름다움이 좋았던 식당같았습니다.
수원에서 뇨끼,파스타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운멜로키친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행궁동 파스타, 뇨끼 맛집 운멜로키친 리뷰 [수원 맛집 | 데이트]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