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식물 원예용품 가격 [화분 화분받침 화분깔망 상토 마사토 흙 사용후기 리뷰]

정우씨 2022. 8. 20. 07:41

다이소 식물 원예용품 가격 [화분 화분받침 화분깔망 상토 마사토 흙 사용후기 리뷰]

최근에 가족분께 사랑초 씨를 받았는데 집에 화분이 따로 없어서 다이소에 구매를 하러 갔어요.

다이소에 생각보다 많은 조경관련 제품이 있어서 이것저것 구매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화분받침입니다.

화분 아래에 물이 떨어지는걸 방지하기 위해 화분받침은 필수죠.

제가 구매한 제품은 물받이형 화분받침이고 가격은 1000원입니다.

물받이가 없는 화분받침도 있었는데 500원에 판매중이였어요.

제품정보입니다.

화분받침과 물받이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물받이를 아래에 이렇게 껴서 사용할 수 있어요.

물받이가 쉽게 제거가 되어서 물이 차면 간편하게 꺼내서 물을 버릴 수 있었습니다.

다음으로 구매한 화분 깔망(1000원)입니다.

화분 아래에 물구멍이 있었는데 물구멍이 생각보다 커서 흙이 다 유실될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안에 5개의 화분 깔망이 들어있어요.

* 화분 흙의 유실을 막아줍니다.

* 원하는 사이즈로 쉽게 잘라 사용 가능

화분 깔망은 이런 재질입니다.

가위로 자를 때 밑으로 가루가 많이 떨어졌어요.

이렇게 밑에 물구멍 위로 화분 깔망을 깔아줬습니다.

다이소에서 처음으로 구매한 화분(2000원)입니다.

제가 구매한 화분은 꽤 큰 화분이였어요.

규격은 지름 19.5cm에 높이 18cm입니다.

화분에 담기 위한 흙도 구매했어요.

저는 상토(2000원)와 마사토(1000원)를 구매했어요.

위 사진의 3호 화분에 이 흙 모두가 들어갔어요.

화분에 마사토를 밑에 깔고 위에 상토를 올려줬어요.

사실 흙을 화분에 배치하는 정석은 잘 모르는데 대충 찾아보고 마음대로 해봤습니다.

사랑초를 잘 심어주고 물도 줬어요.

이렇게 뿌리를 심어보는건 처음인데 빨리 싹이 올라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상으로 다이소 식물 원예용품 가격 [화분 화분받침 화분깔망 상토 마사토 흙 사용후기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