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릴리스 개화 [구근식물 추천 꽃 피는 식물 수경재배]

정우씨 2022. 4. 2. 11:50

아마릴리스 개화 [구근식물 추천 꽃 피는 식물 수경재배]

최근에 수경재배로 키우던 아마릴리스가 개화를 했어요.

봄 시기에 딱 맞춰서 꽃이 활짝 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위치가 조금 신기하게 보일수도 있는데 마땅한 꽃병이 없어서 작은 유리컵에 키우던 구근식물이 넘어져서 꽃봉오리 하나를 잃었습니다.

그래서 지금은 나무에 기대놓은 상태였어요.

이게 목요일 밤 꽃봉오리의 상태였습니다.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니 꽃이 아름다운 분홍색으로 피어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이렇게 빠르게 개화할지 몰랐습니다.

퇴근하고 오면 더 많이 피어있겠지 생각을 하고 기쁜 마음으로 집에 왔어요.

퇴근하고 오니 꽃이 더 크게 펴있었어요.

이게 오늘보니 완전히 개화한 모습은 아니더라고요.

꽃이 약 6주만에 이렇게 핀 것 같은데 너무 뿌듯하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구근식물이라 제가 물 갈아주는거 말고는 따로 한건 없지만요 ㅎㅎ

꽃봉오리는 총 3개인데 1개가 부러져서 2개만 있습니다.

진짜 그 때 얼마나 가슴이 아프던지 잊을수가 없네요.

이게 오늘 포스팅을 작성하는 토요일 아침 아마릴리스의 모습입니다.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키우기도 어렵지 않고 주변분들에게 꼭 키워보라고 추천드리고싶습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