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추천상품 해바라기 팜팜가든 키트 리뷰 [화분, 미니화분, 가격]

정우씨 2022. 2. 14. 19:11

다이소 추천상품 해바라기 팜팜가든 키트 리뷰 [화분, 미니화분, 가격]

 

다이소를 갔을 때 신기한걸 발견했어요.

해바라기씨를 심어서 씨앗부터 키우는 화분 키트였는데 신기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해바라기씨 외에도 다른 씨앗도 있었어요.

초보자도 쉽게 기르는 해바라기 팜팜가든.

영양분이 가득한 배양토로 해바라기를 직접 길러보세요!

가격은 2000원입니다.

팜팜가든 재배방법.

화분에 배양토를 넣고 물이 골고루 스며들도록 흠뻑주세요.

씨앗은 약 1cm깊이로 심은 후 햇빛이 잘 드는 곳에 놓아주세요.

7~10일이 지나면 새싹이 자라나요.

저는 씨앗부터 식물을 키워보는게 기억도 안나는 초등학생시절 이후로 처음이라 살짝 설레임이 있었어요.

구성품은 받침, 화분, 영양만점 배양토, 해바라기 씨앗.

물 말고는 따로 필요한게 없었어요.

구성품입니다.

해바라기 씨앗이 약봉지 같은곳에 담겨있었어요.

흙을 적정량 화분에 넣어주고 씨앗 두개를 적당한 위치에 올려줬습니다.

씨앗은 1cm 깊이에 심어야해서 씨앗을 배치하고 다시 흙을 덮어줬어요.

씨앗을 심어준 후 물을 듬쁙 줬습니다.

그리고 창가에 놓아서 햇빛을 받을 수 있게 해줬고 날씨도 추워서 너무 춥지 않게 해줬어요.

6일부터인지 흙이 심상치 않았습니다.

뭔가 튀어나올라고 하는지 흙이 조금 솟아있더라고요.

그리고 7일이 되던 날 살짝 보니 새싹 두개가 올라와있었어요.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2천원에 이런 행복을 느낄 수 있다니요.

8~10일쯤 되니 이렇게 새싹 두개가 우뚝 올라왔습니다.

요즘 식물 키우는 재미에 사는 것 같아요.

씨앗 껍데기가 잎 두개를 감싸고 있는게 너무 재밌지 않나요?

식물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화분키트 한번 키워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이상으로 다이소 추천상품 해바라기 팜팜가든 키트 리뷰 [화분, 미니화분, 가격]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