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분식집 추천 135튀김집 메뉴 가격 떡볶이 순대 튀김 리뷰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떡순튀]

정우씨 2022. 8. 24. 07:48

둔산동 분식집 추천 135튀김집 메뉴 가격 떡볶이 순대 튀김 리뷰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떡순튀]

회사 근처에서 점심식사를 종종 하는데 근처에 있는지 몰랐던 음식집을 발견했어요.
바로 135튀김집이라는 분식집인데요, 라면, 떡볶이, 김밥 등 분식을 판매하고 있어요.

135튀김집.
1965년 부산시 거제리에서 부산대원어묵 공장으로 처음 시작했습니다.
어묵을 만들고 전국으로 판매하면서 맛난 음식들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좋은 음식을 한 곳에서 경험할 수 있었으면...'
우리는 생각하게 되었고 이제는 직접 드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3대 부산어묵 종가의 '대원어묵'
국내 최초로 어육반죽을 입힌 '수제 어묵튀김'
모리타카 가문의 우로코키 '우동'
전국 최고의 맛을 찾아낸 '찰 순대'
가래떡으로 만든 '부산 떡볶이'

한 그릇의 마음을 담았습니다.

135튀김집 메뉴입니다.
튀김집이라 그런지 튀김 메뉴가 정말 다양했고 떡볶이, 순대, 어묵 등 분식류와 식사류로 오므라이스와 돈까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실속세트(떡볶이+튀김+순대)를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조리되고있는 매장 조리대입니다.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실속세트(7500원)가 나왔습니다.
떡볶이, 순대, 튀김, 오뎅국물이 나오고 튀김을 찍어먹을 수 있게 간장도 제공됩니다.
양이 1인이 떡순튀를 1끼식사 양으로 즐길 수 있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떡볶이는 안에 떡 2개와 어묵1개가 들어있습니다.
요즘 분식집들의 떡이 거의 다 얇은 떡인데 135튀김집은 굵은 가래떡으로 만들어져서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떡볶이 양념이 흔하지 않은 양념 맛이였습니다.

아주 살짝 매콤한 맛이였어요.

전국 최고의 맛을 찾아낸 찰순대입니다.

소금에 찍어먹으니 맛이 참 좋았어요.

입에 착착 감기는게 떡볶이와 함께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튀김은 새우튀김과 김말이가 나왔습니다.

매장 이름이 튀김집이라 그런지 새우튀김이 걷으로 보기에도 다른 분식집의 보급형 새우튀김과는 다르게 생겼어요.

튀김옷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어요.

다른 튀김들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묵국물을 마시며 식사를 마쳤습니다.

타임월드 근처에서 떡볶이로 식사를 할만한데가 135튀김집 말고는 마땅한데가 없는데 이렇게 떡순튀가 모두 나오는 실속세트가 있어서 종종 찾는 음식집이네요.

타임월드 근처에서 분식 음식집을 찾고 계신다면 135튀김집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둔산동 분식집 추천 135튀김집 메뉴 가격 떡볶이 순대 튀김 리뷰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떡순튀]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