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탄방동 닭발 맛집 통불 추천메뉴 국물닭발 주먹밥 계란찜 리뷰

정우씨 2022. 8. 23. 07:47

대전 탄방동 닭발 맛집 통불 추천메뉴 국물닭발 주먹밥 계란찜 리뷰

탄방동에서 국물닭발을 먹을 음식집을 찾다가 통불이라는 음식집을 방문했어요.

사람이 워낙 많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희는 오픈 시간에 맞춰서 빨리 방문했습니다.

탄방동 노브랜드 근처에 위치해있는 통불이라는 음식집입니다.

오픈시간인 5시에 맞춰서 방문했는데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통불 매장 내부입니다.

따뜻한 조명이 좋았어요.

저는 BEST 메뉴인 산더미국물닭발(22800원)를 주문했어요. (통뼈, 무뼈 선택 가능)

set메뉴(5900원)로 계란찜, 주먹밥, 쿨피스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샐러드, 치킨무, 콘샐러드가 나옵니다.

산더미국물닭발입니다.

국물닭발 위에 콩나물이 산더미처럼 올려져 나왔습니다.

매운맛에는 3가지 단계가 있었는데 1단계로 주문했는데 굉장히 매웠어요.

체감상 열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 느낌이였고 매운걸 잘 못 먹는 제가 땀을 뻘뻘 흘리면서 먹을 정도였습니다.

매운걸 잘 못 드시는 분들은 무조건 1단계로 추천드려요.

조리를 계속 하니 콩나물이 푹 죽었어요.

산더미처럼 콩나물이 쌓여 있었지만 딱 먹기 좋은 양이였습니다.

국물닭발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솔직히 별로 기대를 안 했었는데 양념이 너무 맛있었고 안에 만두, 떡, 콩나물, 메추리알이 들어있어서 참 맛있게 먹었어요.

산더미국물닭발이 통불의 추천메뉴입니다.

사이드로메뉴로 나온 주먹밥입니다.

밥 위에 김이 올려져 나왔고 주먹밥은 직접 만들었어요.

국물에 찍어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닭발과 함께 먹으면 궁합이 정말 좋은 계란찜까지 맛있게 먹었습니다.

이번에 통불이라는 음식집에서 국물닭발을 먹어봤는데요, 양념이 너무 맛있어서 지금도 생각날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탄방동에서 국물닭발 음식집을 찾고 계신다면 통불 적극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대전 탄방동 닭발 맛집 통불 추천메뉴 국물닭발 주먹밥 계란찜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