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소고기 가격 맛 유통기한 리뷰 [호주산 안창살 부위 구이용]

정우씨 2022. 9. 4. 07:34

이마트 소고기 가격 맛 유통기한 리뷰 [호주산 안창살 부위 구이용]

이마트에서 구매한 호주산 청정우입니다.

구워서 먹을 소고기를 찾고 있었는데 제품명에 구이용이라고 써있었어요.

신선제대로.

호주청정우.

TRUE AUSSIE BEEF.

호주산안창살구이용.

원산지:호주산.

보관방법 -2~10 냉장보관.

용도:구이용.

가격 : 100g  4380원. 중량 394g 17257원.

유통기한은 구매일자 8월 28일기준으로 9월 1일까지로 5일정도 여유가 있었어요.

포장을 제거하니 먹기좋은 소고기가 가지런히 정렬되어 있었습니다.

고기 빛깔이 꽤 좋았어요.

안창살이 두껍지 않아 가정에서 프라이팬에 구워서 먹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프라이팬을 강불로 열을 올린 후 고기를 가지런히 구워줬습니다.

인덕션을 사용하는데 강불로 고기 걷 부분이 익을 정도로 구워서 먹었습니다.

고기를 굽는데는 시간이 얼마 걸리지 않았어요.

요로코롬 구워서 접시에 담아봤습니다.

접시에 담으니 물이 조금 나오기도 했어요.

소금에 콕 찍어먹으니 야들야들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와사비가 있었으면 더 좋을뻔했어요.

소고기가 식으면 맛이 없어서 버너가 있으신분은 고기를 구우면서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랜만에 이마트에서 소고기를 구매해서 먹었습니다.

고기가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서 좋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인 것 같아서 큰 부담 없이 먹기 좋을 것 같아요.

400g이 양이 꽤 있어가지고 2명이서 먹기에도 좋은 양이였습니다.

가정에서 구워먹을 소고기를 찾고 계신다면 이마트 안창살 구이용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이마트 소고기 가격 맛 유통기한 리뷰 [호주산 안창살 부위 구이용]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