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추천상품 홍대쭈꾸미 가격 맛 리뷰 [냉동쭈꾸미볶음 추천]

정우씨 2022. 9. 27. 07:28

마켓컬리 추천상품 홍대쭈꾸미 가격 맛 리뷰 [냉동쭈꾸미볶음 추천]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대대적인 장보기를 진행했어요.

마켓컬리는 한동안 이용을 잘 안 했었는데 오랜만에 들어가보니 식품들이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홍대쭈꾸미

그중에 구매한 제품이 홍대쭈꾸미입니다.

퇴근하고 간단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선택했어요.

가격은 7900원이고 할인받아서 570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기본으로 약간매운맛이 배송되고 신라면정도의 맵기였습니다.

유통기한은 23년 9월까지로 1년정도 여유가 있었어요.

제품정보입니다.

조리방법이 포장지 뒷 면에 소개되어 있었어요.

쭈꾸미를 다 먹은 후 양념에 치즈볶음밥을 만들어서 먹을 수도 있습니다.

조리방법을 따라 조리해봤습니다.

후라이팬에 기름을 조금 두르고 대파를 먼저 볶아준 뒤에 해동된 쭈꾸미를 넣어서 중불로 조리했어요.

시간이 조금 지나니 보글보글 끓어서 쭈꾸미가 모두 익은 뒤 그릇에 담았습니다.

조리시간은 해동을 제외하고 10분정도 걸렸어요.

모두 조리된 홍대쭈꾸미의 모습입니다.

양은 300g인데 1인이 먹기 딱 좋은 양이였어요.

살짝 매워서 그런지 이마에 땀이 나기도 했어요.

국물이 넉넉해서 쭈꾸미를 다 먹고 면, 떡 등 다른 사리를 넣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다음에 누구와 함께 먹으면 다른 사리들도 넣어서 풍부하게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쭈꾸미가 탱글탱글하고 맛있었습니다.

마켓컬리에서 홍대쭈꾸미를 구매해서 저녁식사로 먹어봤습니다.

이렇게 혼자 간단하게 조리해도 배달음식만큼 맛있는 쭈꾸미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마켓컬리에서 장을 보고 계신다면 홍대쭈꾸미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마켓컬리 추천상품 홍대쭈꾸미 가격 맛 리뷰 [냉동쭈꾸미볶음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