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타 정수기 필터 교체 방법 주기 사용법 가격 정수량 [BRITA 막스트라 필터]

정우씨 2022. 9. 9. 07:43

브리타 정수기 필터 교체 방법 주기 사용법 가격 정수량 [BRITA 막스트라 필터]

제가 사용하던 브리타 정수기 필터를 오랜만에 갈면서 포스팅을 해보기로 했어요.

브리타 정수기는 위에 필터 게이지가 있습니다.

처음에 필터 장착 후 START 버튼을 길게 누르면 100% 게이지가 차고 시간이 지나면서 막대가 하나씩 떨어져요.

제품설명에 교체주기가 4주인걸 보면 4개의 막대가 1주가 지나면서 1개씩 사라지는 것 같았어요.

이게 교체주기가 4주라고 정해져있지만 저는 혼자 사용하고 물도 많이 빼지 않기 때문에 물 맛에서 이상한 맛이 날 때 까지 마십니다.

제가 브리타 정수기를 구매하면서 함께 구매한 브리타 정수기 필터입니다.

막스트라(MAXTRA) 필터라는 이름을 갖고있어요.

막스트라 필터 가격은 온라인 기준 1개 5천원대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MADE IN GERMANY.

BRITA 정수기 필터의 정수량은 약 150리터입니다.

1966년부터 이어져온 정수기 전문 기업.

1. 초미세 그물망.

2. 강력한 이온교환수지

3. 초정밀 입상활성탄은 천연 코코넛 껍질로 만들어졌습니다.

제품설명
제품설명

모든 물이 똑같지 않습니다.

더 풍부한 향과 맛이 좋은 차, 또는 커피를 위해 BRITA를 사용하세요.

합리적이고 경제적이며 석회가 끼는것을 방지하는 BRITA는 가전제품의 수명도 연장합니다.

REDUCE SINGLE USE PLASTIC!

제품을 개봉하면 안에 막스트라 필터 3개가 개별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제가 이번에 갈아볼 막스트라 필터.

개봉하면 내부에 흰색 필터가 들어있어요.

흔들면 약간 모래소리가 나기도 했어요.

브리타 정수기 뚜껑을 이렇게 손을 넣어서 열어줬습니다.

내부에 사용하던 막스트라 필터를 이렇게 빼줬어요.

그리고 새로운 필터를 넣어줬습니다.

필터를 교체한 브리타 정수기의 모습.

스타트버튼을 길게 누르면 다시 꽉 찬 게이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물을 2번정도 쭉 빼준 다음 3번째 걸러낸 물을 마시면 됩니다.

브리타 정수기를 3개월정도 사용한 것 같은데요, 처음에는 사용하기에 조금 익숙하지 않았지만 이제 무거운 페트병 물을 사 마신다는건 상상도 할 수 없을 만큼 편리하게 사용중입니다.

이상으로 브리타 정수기 필터 교체 방법 주기 사용법 가격 정수량 [BRITA 막스트라 필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