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량주 하이볼 비율 레시피 [연태고량주 아사간열 파는곳 가격 도수 포도맛 리뷰]

정우씨 2022. 10. 9. 12:49

고량주 하이볼 비율 레시피 [연태고량주 아사간열 파는곳 가격 도수 포도맛 리뷰]

인스타그램에서 TV프로그램 방영 중 캡쳐로 올라온 연태고량주 하이볼을 발견했어요.

고량주를 마셔보긴 했는데 하이볼로 만들어서 먹어보지는 않아서 이번에 도전해보기로 했습니다.

고량주 하이볼은 연태고량주 아사간열입니다.

저는 노브랜드에서 2병 11980원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1병단위로는 팔지 않고 2병만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연태 아사간열 제품정보입니다.

포도증류주 42%.

알콜도수 34%.

250ml 2입이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은은한 포도향과 깔끔한 끝맛으로 마라, 튀김, 각종 음식에 어울립니다.

1.높은 도수를 즐기시는 분은 샷잔으로 스트레이트!

2.상쾌한 맛을 원하시는 분은 토닉 3:1 아사간열 비율로 아사간열 토닉!

3.소맥을 즐기시는 분은 맥주 3:1 아사간열 비율로 아맥!

취향에 맞는 방법으로 향긋한 아사간열의 풍미를 즐겨보세요.

고량주 하이볼을 마시기 위해 연태 아사간열과 토닉워터를 준비했어요.

토닉워터는 노브랜드에서 580원에 구매했습니다.

하이볼을 만들 때 얼음을 넣고 고량주 1잔, 토닉워터 2잔을 넣고 저어줬어요.

고량주 1 : 토닉워터 2로 만들었습니다.

이렇게 흰 색의 하이볼이 탄생했는데요, 마셔보니 완전 처음 마셔보는 그런 하이볼 맛이였습니다.

포도맛과 향이 올라오는 하이볼이였는데 이런 맛의 술은 이전에 마셔본적이 없었어요.

음료수처럼 술술 들어가는 맛이였고 술을 잘 못 드시는분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아사간열을 샷으로도 마셔봤는데 하이볼이 워낙 맛있어서 그런지 당기지는 않았어요.

고량주 하이볼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