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냉동새우살 깐새우 가격 요리 유통기한 리뷰

정우씨 2022. 10. 13. 07:52

이마트 노브랜드 냉동새우살 깐새우 가격  요리 유통기한 리뷰

노브랜드에 들러서 쇼핑을 하다가 냉동새우살을 발견했어요.

냉동새우살은 다양한 요리에 사용이 가능해서 집에 구매해놓으면 먹을일이 많죠.

제가 구매한 노브랜드의 냉동새우살입니다.

흰다리새우 450g이 들어있어요.

가격은 10800원입니다.

상단에 지퍼백이 있어서 포장 그대로 보관을 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노브랜드 냉동새우살 제품정보입니다.

새우살은 베트남산입니다.

포장일자는 2022년이고 유통기한은 2024년까지로 2년정도 여유가 있었어요.

냉동새우살은 이렇게 찬 물에 담궈서 해동해서 요리에 활용했습니다.

저는 오일파스타를 만들면서 새우살을 사용했어요.

새우가 냉동상태일때는 커보였지만 조리가 된 후는 그렇게 크다고 느껴지지 않았어요.

노브랜드 냉동새우살로 만든 오일파스타입니다.

새우가 그렇게 큰 느낌은 아니였고 그냥 깐새우정도의 크기였어요.

새우 크기가 작아서 그런지 한입 가득 살이 들어오지 않아 추천하고 싶을 정도의 제품은 아니였습니다.

이상으로 이마트 노브랜드 냉동새우살 깐새우 가격  요리 유통기한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