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리라차 소스 무슨맛 파는곳 가격 쓰리라차 칠리소스

정우씨 2022. 10. 16. 07:40

스리라차 소스 무슨맛 파는곳 가격 쓰리라차 칠리소스

이전부터 스리라차소스는 소문이 자자해서 들어보긴 했는데 지금까지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마침 노브랜드에 방문하니 스리라차 소스를 판매하고 있어서 한번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이마트 노브랜드에서 구매한 스리라차 소스입니다.

가격은 3280원에 구매했습니다.

THAN SRIRACHA SAUCE 450ml.

스리라차소스는 타바스코 소스와 더불어 미국의 유명한 칠리소스라고 해요.

이름은 태국의 시라차시에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유통기한은 구매일자 2022년 10월 8일 기준으로 2023년 9월 30일까지로 1년정도 여유가 있었어요.

스리라차 소스 제품정보입니다.

스리라차 소스를 그릇에 조금 덜어봤습니다.

이 제품은 신기했던게 뚜껑을 돌려서 열지 않고 그냥 똑딱이처럼 열고 짜고 닫는 그런 형식이였습니다.

스리라차 소스를 처음 먹어봐서 조금 당황했어요.

뚜껑을 열고 닫지 않아 더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기도 해보였습니다.

스리라차소스를 그릇에 덜어봤습니다.

걷으로 보기에는 케첩과 유사한 느낌이였어요.

맛은 케찹에 달콤한 맛이 빠지고 맵고 시큼한 맛이 들어간 맛이였습니다.

매운맛이 그렇게 확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원재료명에 고추피클이 들어있는데 고추로 만든 피클맛이라고 하면 이해가 되실까요?

확실히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 그런 소스였습니다.

저는 저녁 먹으면서 궁금해서 소세지를 한번 찍어서 먹어봤는데.. 그렇게 맛있게 먹지는 않았습니다.

스리라차 소스를 어떻게 맛있게 드시나 한번 찾아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스리라차 소스 무슨맛 파는곳 가격 쓰리라차 칠리소스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