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추천상품 꼬치어묵 리뷰 [No Brand 냉동식품 추천 안주 가격]

정우씨 2022. 10. 28. 07:10

노브랜드 추천상품 꼬치어묵 리뷰 [No Brand 냉동식품 추천 안주 가격]

주말에 노브랜드를 방문해서 돌아다니며 맛있게 생긴 음식들을 쇼핑했어요.

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냉동식품에 있던 꼬치어묵이 맛있어보여서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시원하고 담백하게 즐기는 꼬치어묵 FISH CAKE SKEWER [가격 4880원].

어묵탕용 육수가 2봉지가 들어있어요!

뒷 면에 조리방법과 영양정보가 나와있었습니다.

안에 어묵꼬치 14개와 육수 2개가 들어있었어요.

2번으로 나눠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저는 혼자 먹어서 어묵꼬치 7개와 육수 1개를 준비했어요.

조리법에 나온대로 조리를 진행했습니다.

어려운게 전혀 없었어요.

국물을 맛있게 먹기위해 대파와 청양고추도 넣어서 조리했습니다.

노브랜드 꼬치어묵이 완성되었습니다.

거의 라면과 비슷할 정도의 조리 난이도라 뭐 한게 따로 없는데 그럴싸해보이지요?

꼬치어묵을 한입 물어먹고 정말 놀랐습니다.

유명한 어묵집에서 파는 어묵만큼 맛이 좋았어요.

제가 대파와 청양고추를 넣어서 훨씬 더 맛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혹시 노브랜드 꼬치어묵 조리하신다면 대파랑 청양고추는 꼭 넣어서 조리하시기 바랍니다.

노브랜드에서 처음으로 구매해본 냉동식품은 꼬치어묵을 먹어봤습니다.

정말 맛있어가지고 놀랄 정도였고 국물이 시원한게 한입 먹자마자 소주가 떠오르는 맛이였습니다.

노브랜드에서 맛있는 냉동식품이나 술안주를 찾고 계신다면 꼬치어묵 강력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노브랜드 추천상품 꼬치어묵 리뷰 [No Brand 냉동식품 추천 안주 가격]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