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왕족발 메뉴 가격 총정리 불족발 리뷰

정우씨 2022. 11. 8. 07:53

마왕족발 메뉴 가격 총정리 불족발 리뷰

주말에 마왕족발에서 불족발 배달을 시켜서 먹었어요.

마왕족발은 이전에 수원에서 먹어본적이 있는데 맛있어가지고 이번에 한번 더 시켜서 먹었습니다.

마왕족발불족발

제가 마왕족발에서 주문한 불족발(중)입니다.

가격은 36000원에 배달비 2500원입니다.

좌측에 쟁반국수는 리뷰이벤트로 받았습니다. (리뷰이벤트 쟁반국수인데 양이 엄청 많았습니다.)

불족발 구성은 불족발, 반찬6종, 쌈, 오이냉국입니다.

마왕족발메뉴가격

마왕족발 메뉴입니다.

다양한 족발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요.

불족발

매콤한게 당긴 이 날 주문한 불족발입니다.

제가 매운걸 엄청 잘 먹지는 않는데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완전 미치도록 매운게 아니라 좋은 것 같았습니다.

불족발과 소주와 함께 먹으니 참 맛있더라고요.

맵기는 열라면정도의 맵기인 것 같았습니다.

함께 온 반찬 6종입니다.

족발과 먹기에 좋은 반찬들만 왔어요.

쌈에 무말랭이, 마늘을 넣어서 먹으니 맛있더라고요.

먹다 남은 반찬들은 킵해놓았다가 다음날 남은 족발과 함께 먹었습니다.

남았다고 버렸으면 조금 아쉬울뻔했어요.

리뷰이벤트로 받은 쟁반국수와 쌈 그리고 오이냉국입니다.

쟁반국수가 리뷰이벤트인데도 양이 엄청 많았어요.

혼자는 절대 못 먹을 것 같은 양이였습니다.

달달해서 매운 불족발과 먹기 좋았어요.

쌈도 꺳잎과 상추가 와서 맛있게 싸먹었습니다.

오이냉국은 안에 미역이 들었는지 제 스타일이 아니였어요.

이상으로 마왕족발 메뉴 가격 총정리 불족발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