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공항 근처 김밥 맛집 김만복김밥 본점 메뉴 가격 맛 리뷰

정우씨 2022. 11. 5. 07:51

제주공항 근처 김밥 맛집 김만복김밥 본점 메뉴 가격 맛 리뷰

청주에서 제주도로 오면서 당일 식사를 제대로 챙겨먹지 못해서 그런지 제주도에 내리자마자 배가 너무고프더라고요.

그래서 제주공항 근처로 간단히 요기만 하고 가자 해서 근처에 있는 김만복김밥을 방문했습니다.

김만복김밥이 입에 착 맞는데 매장 이름은 제주 김만복인 것 같았어요.

매장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많이 있지는 않아서 바로 주문해서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제주 김만복 메뉴입니다.

저는 만복이네 김밥 2개를 주문했어요.

2인이서 간단한 요기정도로는 1개가 적당한 것 같았습니다.

혼자서 1개 다 먹으면 완전 배가 찰 정도로 식사수준의 양이였어요.

매장 내부에 김만복김밥이 소개되고 있었어요.

김만복 김밥

차로 가져온 만복이네김밥(7500원)입니다.

계란만 들어있는 귀여운 김밥이 9개 들어있었어요.

포장을 열자마자 고소한 기름냄새가 올라왔습니다.

김밥을 주실 때 간장을 1개씩 주시는데 저는 김밥을 다 먹고 간장이 있는줄 알았어요.

간장을 찍어서 먹으면 훨씬 더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제주김만복

맛은 계란의 탱글탱글함과 김과 밥의 고소함이 어우러져있는 맛이였습니다.

김밥 자체에는 간이 많이 안 되어있었는데 간장 없이 먹어도 맛있었어요.

하지만 찍어먹어야 더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김밥을 다 먹고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에 들러서 아메리카노 한잔 하면서 여행을 출발했네요.

제주공항 근처에서 간단하게 요기할 식당을 찾고 계신다면 김만복김밥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제주공항 근처 김밥 맛집 김만복김밥 본점 메뉴 가격 맛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