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유명한 맛집 우진해장국 메뉴 가격 웨이팅시간 주차장 리뷰 [고사리육개장]

정우씨 2022. 11. 2. 07:57

제주도 유명한 맛집 우진해장국 메뉴 가격 웨이팅시간 주차장 리뷰 [고사리육개장]


지인분이 우진해장국이 맛있다고 가보자고 해서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저는 처음 들어보는 음식집이였는데 유명한 맛집같더라고요.

11시 30분정도에 방문한 우진해장국입니다.
주차장(식사하면 1시간 무료)이 있어서 편하게 댈 수 있었습니다.
앞에 손님들이 대기표를 끊고 기다리고 계셨어요.

저의 대기표는 215번이였습니다.
웨이팅은 한 1시간정도 한 것 같아요.
근처에 기념품 매장도 있고 해서 들러서 구경도 하고 떠드니까 나름 금방 지나간 것 같습니다.
날씨가 좋아서 그렇지 비오거나 추운 겨울에는 기다리기 참 힘들 것 같았어요.

우진해장국 메뉴입니다.
식사류는 고사리육개장, 몸국, 사골해장국 3종류가 있고 가격은 모두 10000원입니다.
저는 고사리육개장과 녹두빈대떡을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주문한 고사리육개장이 나왔습니다.
지금까지 먹던 맑은 육개장과는 많이 다른 느낌이였습니다.
소고기 죽같은 느낌이 많이 났어요.
이번에 처음으로 먹어보는 종류의 음식같았습니다.

후추를 조금 뿌려가지고 먹었습니다.
안에 소고기와 고사리가 가득 들어있었어요.
소고기 맛이 많이 났고 밥, 반찬과 함께 먹으니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고사리육개장에 호불호가 있다고 하던데 저는 굉장히 '호'였습니다.

추가메뉴로 주문한 녹두빈대떡입니다.
맛있었고 사이드로 곁들여서 먹기 좋은 메뉴였어요.
우진해장국에서 처음으로 고사리육개장을 먹어봤습니다.
음식집이나 메뉴 이름이 특별하진 않았는데 음식 맛은 굉장히 좋았던 음식집이였습니다.
왜 사람들이 줄을 서 있는지 이해가 될 정도로 맛있었네요.
다음에 또 방문해서 먹고싶습니다.
이상으로 제주도 유명한 맛집 우진해장국 메뉴 가격 웨이팅시간 주차장 리뷰 [고사리육개장]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