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라보 바디워시 히노끼 대용량 리뷰

정우씨 2022. 11. 13. 07:39

르라보 바디워시 히노끼 대용량 리뷰

르라보 핸드워시 히노끼향을 이전에 사용해봤었는데 너무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바디워시가 다 떨어지면서 르라보 바디워시 히노끼향을 구매해봤어요.

제가 구매한 르라보 바디워시 히노끼향입니다.

온라인상으로 5만원 후반대에 판매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저는 번개장터에서 택배비 포함 4만원 초반대에 아주 좋은 가격에 구매했습니다.

르라보 제품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중고거래플랫폼에서 미개봉 새제품 한번 검색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뒷 면 제품정보입니다.

성분정보가 표기되어 있었어요.

하단에 붙어있는 제품정보입니다.

용량은 대용량으로 500ML입니다.

유통기한은 24년 9월까지로 2년정도 여유가 있어서 넉넉했어요.

상단 뚜껑에는 스티커가 붙어져 있었습니다.

히노끼향은 어디에서도 맡아보지 못한 그런 향이였고 아침에 사용하면 업무를 보며  은은한 향이 올라왔고 저녁에 사용하면 하루의 마무리로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근래에 사용한 바디워시중 만족도가 꽤 높은 제품입니다.

이상으로 르라보 바디워시 히노끼 대용량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