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화장솜 추천 시루콧토 우루우루 리뷰

정우씨 2022. 11. 16. 11:17

올리브영 화장솜 추천 시루콧토 우루우루 리뷰

화장솜중에 매우 만족하며 사용했던 화장솜이 있어서 이번에 리뷰해보려고 해요.

사실 이 화장솜을 사용하다가 올리브영에 어떤 화장솜으로 갈아탔었는데 너무 큰 차이가 있었어서 이렇게 리뷰를 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시루콧토 우루우루입니다.

물기를 머금는 스펀지 원단.

1/2 스킨으로도 놀라운 촉촉함.

온라인에서 가격은 1개당 2000~3000사이에서 구매했어요.

올리브영에서도 판매중인 것 같았습니다.

시루콧토 우루우루 제품정보입니다.

사용법 등 소재가 설명되어 있어요.

시루콧토 우루우루 화장솜과 제가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솜의 가장 큰 차이점은 스킨 내용물을 덜 먹는다는것 입니다.

두꺼운 엠보싱 화장솜에는 스킨을 많이 써야 촉촉해져서 피부를 부드럽게 닦을 수 있었는데 시루콧토 우루우루는 화장솜이 엄청 얇아가지고 조금의 스킨가지고도 화장솜이 충분히 젖어서 좋았어요.

비싼 스킨을 사용하고 계신분들은 이 화장솜을 사용함으로써 사용되는 스킨 양도 아낄 수 있고 참 좋겠죠?

검은박스 안에는 이렇게 40매의 화장솜이 가지런히 들어있습니다.

1매가 이렇게 2장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가운데 점선이 있어서 쉽게 떼어낼 수 있었어요.

1팩으로 80번정도 사용이 가능해서 참 좋은 것 같습니다.

화장솜 어떤제품을 구매하실지 고민중이시라면 시루콧토 우루우루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올리브영 화장솜 추천 시루콧토 우루우루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