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선풍기 추천 프롬비 빅팬 가격 리뷰 [저소음 손풍기 : 탁상용선풍기 : 휴대용]

정우씨 2022. 6. 30. 07:50

미니 선풍기 추천 프롬비 빅팬 가격 리뷰 [저소음 손풍기 : 탁상용선풍기 : 휴대용]

더운 날씨를 느껴보니 여름이 다가오는게 느껴졌어요.
가끔 밖에 오래 있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 미니선풍기가 하나 있으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에 하나 구매해봤습니다.

 구매정보

제가 구매한 제품은 프롬비 빅팬입니다.
가격은 45000원이고 저는 지마켓 스마일클럽 할인을 받아 3만원 후반대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폴더블 방식의 선풍기
저소음 설계구조
오랜시간 사용할 수 있는 지속력
180도 자동 회전 기능

제품정보입니다.

 구성품

프롬비 빅팬 본체, 거치대, 케이블 그리고 손잡이 끈으로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제품을 뜯고 바로 켜봤습니다.
배터리가 4칸중에 3칸정도 있었어요.
제품 이름이 빅팬인 만큼 다른 미니선풍기보다 큰 편에 속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무겁게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무게는 319g입니다.

이렇게 손잡이를 접어 탁상에 올려놓을수 있습니다.
손잡이가 밑에 사진처럼 완전히 접어져가지고 휴대하기가 훨씬 용이해 보였어요.

함께 들어있는 충전케이블과 손잡이.

손잡이는 이렇게 밑에 쉽게 장착할 수 있었습니다.
미니선풍기를 놓치지 않게 손목에 걸어 사용할 수 있어요.

 풍속 & 작동시간

풍속은 총 5단계가 있습니다.
1단계는 소음이 거의 없는 수준이였고 5단계는 바람이 강해서 그런지 소음이 꽤 느껴졌어요.
1단계는 바람이 그냥 솔솔 불어오는 느낌이고 5단계는 선풍기 강풍정도의 느낌이였습니다.
설명서에 풍속 단계에 따른 작동시간도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1회 누를 시 자연풍 모드인데 자연풍은 켜졌다 꺼졌다를 반복하는 모드인데 저는 별로 필요가 없다고 느껴졌어요.
풍속에 따른 LED가 따로 없어서 지금 사용중인 바람이 몇단계인가 알 수가 없었습니다.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어요.

 

거치대에 선풍기를 거치한 후 거치대 회전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풍기를 세워서 거치대와 연결되는 경우 선풍기의 전원으로 회전기능을 사용할 수 있고 접어서 거치를 하면 거치대에 USB연결이 필수로 요구됩니다.

한번 회전을 시켜봤는데 저는 이 기능을 그렇게 잘 사용하지는 않을 것 같았어요.

미니선풍기인데 이런 기능이 있는게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거치대에 보관중입니다.
거치대에 손풍기의 손잡이를 놓는 부분이 고무로 처리가 되어있어서 아주 부드럽게 거치할 수 있었습니다.
가격이 조금 있는 미니선풍기라 그런지 사소한부분 하나하나에 신경이 쓰인 것 같은 제품이였습니다.
이상으로 미니 선풍기 추천 프롬비 빅팬 가격 리뷰 [저소음 손풍기 : 탁상용선풍기 : 휴대용]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