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가볼만한 곳 관음사 후기 [제주도 명소 절 사찰]

정우씨 2022. 11. 14. 07:19

제주 가볼만한 곳 관음사 후기 [제주도 명소 절 사찰]

한라산 관음사코스를 다녀온 후 주차장에서 바로 옆에 있는 관음사도 구경해보기로 했어요.

다리가 너무 아픈 상태에서 관음사를 구경하려고하니 너무 힘들었지만 그래도 온 김에 방문해보기로 했습니다.

관음사휴게소

여기는 한라산 관음사코스입구가 있는 관음사휴게소 주차장입니다.

관음사는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차를 타고 이동했어요.

관음사입구

관음사 입구입니다.

정말 이쁘죠?

이 날 사람이 마침 없어서 이렇게 빈 길을 사진에 담을 수 있었어요.

여기서 사진을 찍으면 참 이쁠 것 같았습니다.

길 옆에는 이렇게 불상이 줄지어 있었어요.

옆에 노란 꽃이 참 이뻤습니다.

긴 입구를 걸으면서 힐링이 되었어요.

안으로 들어오면 절로 향하는 오르막길이 있습니다.

여기도 양쪽으로 불상들이 있었습니다.

아까 입구 길보다는 조금 더 커진 불상이였어요.

이렇게 불상이 줄지어 있는 길은 처음 걸어보는데 기분이 나쁘지 않았어요.

관음사 내부 사진입니다.

사실 다리가 너무 아파서 관음사 내부 사진을 모두 담지 못했습니다.

성판악 코스로 내려오니 무릎과 발바닥이 완전 망가져서 걸어다닐수가 없더라고요.

관음사의 내부 모습들입니다.

조형물이 굉장히 많았고 어른들 모시고 산책하기도 참 좋을 것 같은 장소였습니다.

무엇보다 한적하고 조용해서 참 좋은 것 같았어요.

이상으로 제주 가볼만한 곳 관음사 후기 [제주도 명소 절 사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