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그램 사전구매 사은품 배송기간 [LG GRAM 스타일 미리구매 굿즈]

정우씨 2023. 3. 6. 14:56

최근에 엘지 그램 스타일이 이쁘게 출시되어서 구매했어요.

구매기간 1월 25일에서 2월 1일 사이에 구매를 하면 40만원 상당의 그램+뷰도 받아볼 수 있다 해서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그램 사은품은 그램이 배송되면서 함께 오지 않고 LG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은품신청을 따로 해야 합니다.

경품발송이 사은품 신청 1주 후 순차 발송이라고 쓰여있었는데 마냥 계속 기다리기가 어려웠어서 배송이 어느 정도의 기간에 이루어지나 후기를 본 포스팅에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엘지 공식 홈페이지 사은품 증정 게시물입니다.

참여기간 내에 신청을 하지 않으면 못 받을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저는 2월 27일에 그램을 배송받아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3월 2일에 사은품 발송 카톡을 받아볼 수 있었어요.

배송은 3월 3일에 받았습니다.

총 걸린 기간은 신청날 2월 27일부터 3월 3일까지로 주말을 제외하고 5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직원분께 문의드렸을 때도 3주 내에 발송이라고 말씀해 주셨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어요.

제가 받은 사은품들입니다.

그램을 구매하고 그 외로 파우치 등 노트북 액세서리를 제 돈으로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돼서 참 좋았어요.

그램 마우스.

위글위글 선정리 스트랩.

위글위글 마우스패드

소프트웨어 번들.

아카데미 기스트팩.

위글위글 파우치.

마지막으로 제일 중요한 그램+뷰까지입니다.

그램+뷰는 포터블 모니터 치고 4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상당히 높은데요, 지금 사용할지 말지 고민 중에 있습니다.

이상으로 엘지 그램 사전구매 사은품 배송기간 [LG GRAM 스타일 미리구매 굿즈]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