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 근처 야경 볼거리 서울역고가도로 리뷰

정우씨 2022. 11. 27. 07:15

지인분께서 서울역 근처에 야경이 이쁜데가 있다고 알려주셨어요.

서울역은 자주 방문하지만 이렇게 가까운 곳에 야경을 볼 수 있는곳이 있다니..

바로 함께 방문해봤습니다.

좌측에 서울역이 있고 우측에 다리가 하나 있는데 저기가 서울역고가도로입니다.

엄청 가까운곳에 있죠?

역에서 기차나 버스 기다리면서 시간이 애매하게 남았을 때 방문하면 참 좋을 것 같았어요.

서울역고가도로에 올라왔습니다.

이렇게 조명으로 아주 이쁘게 되어있었어요.

저도 이번에 처음 알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여기에 이런게 있는지 많이 모르는 것 같더라고요.

일요일 저녁이였는데 사람이 별로 없어서 걷기에도 좋았습니다.

파란색 빛으로 감싸진 다리.

걷는길에 아래 바닥이 유리로 되어있는곳이 있어서 사진도 찍어봤어요.

주변에 높은 건물도 많고 도로 길이도 꽤 되어가지고 재밌게 걸었습니다.

이렇게 고가도로 중간중간 계단을 통해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가서 야경을 볼 수 있게도 되었있었어요.

2층에서 삼각대로 서울 야경 사진촬영을 하시는분도 계시더라고요.

이렇게 기차 탑승 전에 서울역고가도로에서 서울 야경을 구경했습니다.

누가 말해주지 않았다면 절대 몰랐을 것 같은 정보네요.

서울역 근처에 오신다면 밤에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서울역 근처 야경 볼거리 서울역고가도로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