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피티드 블랙올리브 가격 맛 리뷰 [No Brand 샐러드 재료]

정우씨 2022. 12. 16. 07:06

최근 건강검진을 진행했는데 결과를 보고 식습관을 변경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주말에 노브랜드에서 샐러드를 먹었는데 거기에 있는 블랙올리브 맛이 꽤 좋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한번 구매해봤습니다.

노브랜드에서 판매중인 블랙올리브 340g입니다.

가격은 1980원.

No Brand pitted BLACK OLIVES.

피티드 블랙올리브.

피티드는 '씨가 제거된' 을 의미합니다.

제품정보입니다.

원산지는 스페인입니다.

보관은 직사광선을 피하여 서늘한 곳에 보관하고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입니다.

작성하면서 본건데 2주일 이내 먹는게 권장이네요.

하지만 블랙올리브 하루 권장량은 5알~6알이라고 해요.

과다섭취 시 부작용이 있다고 하네요.

유통기한은 구매일자 22년 12월 기준으로 25년 7월까지로 매우 넉넉했습니다.

피티드 블랙 올리브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올리브 위에 구멍이 뚫려있고 씨도 없었어요.

맛은 다들 아시는 피자위에 올려져있는 블랙올리브와 비슷한 맛이였습니다.

비리거나 역하거나 그런 맛은 전혀 없었어요.

이렇게 샐러드에 블랙올리브를 곁들여봤습니다.

블랙올리브가 평소에 먹는 식재료보다 튀는 맛이다보니 샐러드 먹는데에 재미도 있고 그래요.

그리고 블랙올리브가 간 건강에도 좋다고 해서 매일 5~6알씩 섭취를 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노브랜드 피티드 블랙올리브 가격 맛 리뷰 [No Brand 샐러드 재료]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