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건조소시지 한입 BBQ 포크 가격 맛 리뷰 [No Brand 맥주 안주]

정우씨 2022. 12. 15. 07:21

저는 노브랜드를 자주 방문해요.

근처에 있는 마트중에 가격이 꽤 착한편에 속하기 때문이죠.

이번에는 판매가에 50% 할인중인 제품이 있어서 한번 구매 후 먹어봤습니다.

노브랜드에서 판매중인 한입 BBQ 오리지널 포크.

가격은 2680원입니다.

저는 50% 할인판매를 적용해 1340원에 구매했어요.

* 국내산 돈육 사용 * 부드러운 식감 * 바로먹는 건조소시지

#노브랜드 #스마트컨슈머 #건조소시지 #안주 #간식 #오리지널

영양정보입니다.

총 내용량 50g.

칼로리 205kcal.

나트륨 14%, 탄수화물 4%, 당류 12%, 지방 22%, 포화지방 27%, 콜레스테롤 13%, 단백질 22%.

조리는 전자레인지에 10~15초 조리합니다.

한입 BBQ 오리지널 포크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실 저는 튀겨먹는 소시지를 생각하고 샀는데 제품을 개봉하고 좀 놀랐어요.

건조소시지라고 포장에 써있긴 했는데 너무 작아서 잘 안보였거든요.

밥반찬으로 먹으려고 샀는데 건조소시지여서 당황했습니다.

안에는 귀여운 한입 크기의 건조소시지가 8개 들어있습니다.

그릇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15초 조리했어요.

건조소시지는 살면서 이번에 처음 먹어봤어요.

식감은 육포와 비슷한 식감이였고 단단한 소시지의 맛이였어요.

짭조름하고 단 맛이 나는 소시지였고 단 맛이 조금 더 강한 느낌이였습니다.

안에 8개밖에 안 들었지만 소시지를 잘라서 맥주와 조금씩 먹으면 좋을 것 같았어요.

노브랜드의 건조소시지를 처음으로 먹어봤습니다.

일반 소시지와는 다르게 마른오징어같이 씹는 맛이 있는 소시지의 맛이였고 맥주와 아주 잘 어울릴 것 같은 안주였습니다.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했지만 다음에도 다시 생각날법한 그런 맛이였어요.

이상으로 노브랜드 건조소시지 가격 맛 리뷰 [No Brand 맥주 안주]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