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권선동 소금빵 파는곳 가격 맛 유통기한 리뷰

정우씨 2023. 1. 18. 07:10

최근 수원 권선구에 위치한 롯데마트 권선점을 방문했는데 소금빵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요새 핫한 소금빵을 구매해서 먹어본 기념으로 리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소금빵 파는 곳

제가 소금빵을 찾은 곳은 롯데마트 안에 위치한 라비베이커리라는 빵집입니다.

빵 종류가 꽤 많았는데 소금빵이 하나 남아있었어요.

▣ 소금빵 가격과 유통기한

제가 구매한 소금빵은 2개가 들어있었고 가격은 3500원입니다.

유통기한은 1월 14일부터 1월 17일까지로 4일 정도로 형성이 되어있었습니다.

▣ 소금빵 맛

롯데마트에서 구매한 소금빵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지금까지 소금빵을 몇가지 종류를 먹어봤는데 베이커리마다 모양도 맛도 조금씩 다른 것 같아요.

여기 소금빵은 크기가 꽤 큰 느낌이었고 올려진 소금도 다르게 생겼어요.

제가 생각하는 맛있는 소금빵은 걷이 바삭하고 속이 부드러워서 겉과 안 식감의 경계가 확실한 소금빵 같은데 이 소금빵은 그 맛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그냥 소금이 올려진 모닝빵같은 느낌이 있었습니다.

이건 예전에 신동 카페거리의 멜트어웨이라는 카페에서 먹었던 소금빵인데 지금까지 먹어본 소금빵 중 가장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사진을 올려봤습니다.

여러분은 어디 소금빵이 가장 맛있었나요? 저도 알려주세요!

이상으로 수원 권선구 권선동 소금빵 파는곳 가격 맛 유통기한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