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 캡슐 커피 네스프레소 호환 리뷰 [KANU 다크 로스트]

정우씨 2023. 4. 14. 18:48

최근에 어느 광고에서 카누 커피머신이 나온 걸 봤어요.

캡슐 시리즈도 함께 있길래 구경하던 도중 네스프레소 호환 제품도 있어서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제가 구매한 카누 캡슐입니다.

다크 로스트로만 2종류 구매했고 총 40 캡슐 24000원에 구매했어요.

이벤트 기간이라 그런지 에스프레소 잔도 받았습니다.

마침 필요해서 구매하려고 했었는데 함께 와서 좋았어요.

카누 캡슐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지금까지 구매했던 제품들은 케이스가 길쭉하다면 카누 캡슐은 네모난 통에 가지런히 담겨있었습니다.

Light에서 Dark까지 강도가 표기되어 있고 유통기한은 구매시기 23년 4월 기준으로 24년 8월까지로 넉넉했습니다.

카누 캡슐이 담겨있 모습.

제가 구매한 제품은 중량 5.7g의 네스프레소 머신 호환 캡슐입니다.

카누 바리스타 머신 전용 캡슐은 더 크고 중량도 높은 것 같았어요.

지금 커피 마실 때 2개를 타서 마시는데 9.5g의 중량이면 이렇게 두 번 내리지 않아도 좋을 것 같아서 카누 바리스타 머신에 관심이 갔습니다.

함께 제공받은 에스프레소 잔.

네스프레소 머신 적은 양 버튼으로 내리니 저 정도로 내려졌습니다.

얼음을 가득 넣은 잔에 에스프레소를 넣어서 저어주시면 아이스 아메리카노 만들기 끝!

원래 굉장히 진한 커피를 좋아하는데 카누 다크로스트가 입맛에 참 잘 맞았습니다.

머신이 아니더라도 캡슐로도 충분히 훌륭한 제품인 카누 캡슐 한번 구매해서 드셔보세요. (내돈내산)

이상으로 카누 캡슐 커피 네스프레소 호환 리뷰 [KANU 다크 로스트]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