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계동 이색데이트 추천 미스티 힐링 안마의자카페 마사지 리뷰

정우씨 2023. 4. 18. 07:39

수원에서 마사지를 받고 싶은데 타이로 받는 건 조금 부담이 있어서 안마카페를 한번 찾아봤어요.

인계동에 미스터힐링이라는 안마카페가 있다는 포스팅을 보고 한번 방문해 봤습니다.

수원 인계동에 위치한 미스터힐링 안마카페입니다.

저희는 네이버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가격은 안마의자 50분 코스 + 카페음료구성으로 1인 13000원에 예약했습니다.

(네이버 예약은 8% 할인 가격인 11900원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안마의자만 50분은 10000원에 예약이 가능했어요.

미스터힐링 입구에 있는 안내 표지판입니다.

카페 내부입니다.

왼쪽 문이 안마의자가 있는 방입니다.

안에는 굉장히 조용하고 어두웠고 직원분께서 나와서 마실 음료를 물어보신 후 바로 안내해 주셔서 들어갔어요.

음료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망고주스를 주문했어요.

마사지를 받고 나와서 무료로 다양한 보드게임도 음료를 마시며 할 수 있었어요.

자주 오신 분들은 나오자마자 바로 보드게임을 들고 오셔서 하더라고요.

안마를 받으러 들어왔습니다.

내부가 굉장히 이쁘게 생겼죠? (무음으로 촬영했습니다.)

조명이 어두워서 안마의자 약하게 해 놓고 잠 자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보통도 굉장히 시원한 편이었습니다.

제가 사용한 안마의자입니다.

키가 크거나 작거나 모두 앉아서 시원하게 안마받을 수 있었어요.

너무 시원했던 안마의자.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 힘들어서 입장 전 화장실도 다녀오고 앉기 전 겉 옷을 벗고 앉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부에 옷걸이도 있었고 반팔만 입고 있어도 춥지 않았어요.

나와서 마신 망고주스와 제가 플레이한 보드게임입니다.

13000원의 가격으로 안마의자 + 카페음료 + 보드게임까지 가격대비 즐길거리가 참 많았던 미스터 힐링이었습니다.

수원 인계동에서 이색데이트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미스터힐링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수원 인계동 이색데이트 추천 미스티힐링 안마의자카페 마사지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