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메뉴 가격 불향차돌 떡볶이 맵기 리뷰 [통큰 커피]

정우씨 2023. 5. 14. 21:34

주말에 매탄동에 위치한 청년다방을 방문해서 떡볶이를 먹어봤어요.

청년다방이 유명하다는 건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매장에 방문해서 식사를 해보는 건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주말 일요일에 방문한 청년다방, 내부에 단체손님이 있어서 자리가 거의 없을 정도였습니다.

청년다방에서는 떡볶이와 커피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메뉴판에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었는데 다 찍지는 못했고 단품메뉴만 사진에 담아봤어요.

▶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입니다.

불향차돌, 로제, 치즈폭포순살 등 다양한 떡볶이를 판매중이었고 10종이 넘는 토핑사리도 추가가 가능했어요.

매운맛은 순한 맛, 기본맛, 매운맛 3단계로 구성이 되어있었습니다.

사이즈는 중, 대가 있었는데 중도 양이 많아서 성인 2인이서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양이었습니다.

청년다방에서는 커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청년다방 통큰커피 메뉴

청년다방에서는 커피와 음료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2000원이고 아이스티, 핫초코, 에이드 등 음료메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청년다방 떡볶이 맵기 정도

제가 주문한 불향차돌 떡볶이입니다.

긴 떡 위에 불향차돌과 만두 2개, 메추리알 2개가 올려져 있었어요.

보통맛 맵기였는데 살짝 매워가지고 이마에 땀이 살짝 날 정도였습니다. (신라면 정도의 맵기)

매운걸 아예 못 드시는분들은 순한 맛으로 주문하는 게 좋을 것 같았어요.

쫄깃쫄깃했던 차돌박이입니다.

떡볶이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맛이 참 좋았어요.

만두도 바삭바삭한게 맛있었어요.

이렇게 처음으로 청년다방에서 떡볶이를 먹어봤습니다.

떡볶이 맛이 꽤 괜찮았고 식사를 하다 보니 어른분들도 오셔서 드시더라고요.

저도 다음에는 친구와 방문해서 떡볶이에 술 한잔 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청년다방 메뉴 가격 불향차돌 떡볶이 리뷰 [통큰 커피]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