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선공원 근처 냉동삼겹살 맛집 오늘은 인생고기 리뷰 [탄방동 백반]

정우씨 2023. 5. 26. 07:58

근래에 집 근처 식당을 자주 방문하네요.

오늘은 탄방동 남선공원체육관 근처에 위치한 오늘은 인생고기라는 식당을 다녀왔어요.

오늘은 인생고기 입구입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해서 식사를 했는데 혼자 백반 드시러 오는 분들이 꽤 많더라고요.

저도 언제 출출하면 혼자 와서 식사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오늘은 인생고기 메뉴입니다.

식사류로 김치찌개, 제육볶음, 오징어볶음, 차돌된장을 판매하고 있고 삼겹살과 돼지김치구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냉동삼겹살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식당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정집같은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이 외에 찌개와 쌈도 나왔어요.

냉동삼겹살 2인분(1인분 180g / 총 360g)이 나왔습니다.

불판을 켜고 삼겹살을 바로 올려줬어요.

김치도 함께 구워서 먹었습니다.

술은 마시지 않았고 공깃밥을 주문해서 함께 먹었어요.

이렇게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쌈에 싸서 먹었습니다.

오랜만에 점심에 먹는 삼겹살 맛이 참 좋더라고요.

2인분을 주문해서 2명이서 먹었는데 배가 꽤 많이 차서 더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삼겹살을 2명이서 먹었는데 2만 원밖에 안 나오는 게 참 좋았어요.

오늘은 인생고기라는 식당에서 주말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삼겹살을 1인분 1만원에 먹을 수 있는 식당이라 앞으로도 종종 방문할 것 같은 식당이었습니다.

남선공원체육관에서 냉동삼겹살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오늘은 인생고기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남선공원 근처 삼겹살 맛집 오늘은 인생고기 리뷰 [탄방동 백반]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