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브라꼬 치킨 메뉴 가격 순살 부위 양 숯불양념구이 리뷰

정우씨 2023. 6. 6. 22:00

현충일이라 휴일이었는데 늘 평일처럼 저녁을 직접 해서 먹기 싫어서 배달 앱에서 치킨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어떤 음식을 먹을까 고르다가 처음 보는 치킨집인 꾸브라꼬라는 치킨이 할인 행사 중이더라고요.

어떤 맛인지 궁금해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출처 : 꾸브라꼬

꾸브라꼬 메뉴와 가격입니다.

숯불치킨뿐만 아니라 후라이드, 양념, 간장치킨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숯불 양념구이 순살을 주문했습니다.

순살로 변경 시 1000원 추가입니다.

치킨집 이름이 꾸브라꼬라 무슨 뜻인지 궁금했는데 '구워라'를 부산 사투리로 표현한 '꾸브라'와 닭을 뜻하는 '꼬'를 합쳐 정겹게 표현한 이름이라고 해요.

치킨을 맛있게 먹는 법도 포장용기에 안내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먹은 숯불양념구이입니다.

겉에 있는 치즈스틱은 리뷰이벤트로 받은 치즈스틱입니다.

숯불양념치킨에는 떡사리가 들어가야 맛있어서 떡 사리도 추가했어요.

▶ 꾸브라꼬 순살 부위 & 양

꾸브라꼬치킨을 순살로 변경해서 먹었습니다.

순살 부위는 모두 닭다리살이었고 큼직한 닭다리살이 비슷한 크기로 담겨 왔어요.

치킨 가격이 19000원이었는데 그에 비해 양이 약간 적다고 느껴지긴 했어요.

▶ 꾸브라꼬 숯불양념치킨 무슨 맛?

치킨집 이름이 신기하고 유튜브에서 지코바치킨을 이겨버리는 치킨이라고 영상이 많이 올라오길래 얼마나 맛있길래 저런 영상이 올라오는지 궁금해서 한번 먹어봤습니다.

매운맛이 3단계 있었는데 저는 보통맛으로 주문해서 먹었고 맛은 그냥 평범하게 맛있는 숯불양념치킨이었습니다.

다른 숯불양념치킨에 비해 엄청 맛있거나 특별하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제 생각엔 지코바치킨은 숯불양념치킨계의 넘사벽이 아닌가 싶습니다.

떡사리로 추가한 떡이 너무 쫄깃해서 놀랐습니다.

좋은 떡을 쓰는지 쌀떡이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더라고요.

이상으로 꾸브라꼬 치킨 메뉴 가격 순살 부위 양 숯불양념구이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