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만년동 배달 숙성회 맛집 숙성가 1인 모리아와세 (오마카세) 리뷰

정우씨 2023. 6. 28. 07:09

최근에 배달로 숙성회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그런데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맛있어서 이렇게 리뷰까지 쓰게 되었어요.

제가 주문한 음식점은 만년동에 위치한 숙성가라는 음식집입니다.

저는 탄방동에서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이렇게 친절하게 먹는 방법과 순서도 알려주셨어요.

집에서 주문하는 회 음식집에서 이렇게 친절하게 안내해 주는 경험은 처음이었습니다.

저는 1인 숙성회 모리아와세 ( 오마카세 )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28000원입니다.

구성으로는 숙성회와 해산물 18p. + 고노와다, 타코와사비, 감태, 샐러드, 초밥 밥, 소스와 반찬입니다.

딱 받고 구성이 너무 좋아서 놀랐습니다.

회가 정말 맛있게 생겼죠?

숙성회를 평소에 즐겨먹지는 않는데 맛이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배달이나 맛집에서 먹어왔던 회와 비교해도 정말 훌륭한 맛이었어요.

신기한 게 고노와다(왼쪽 위 노란 것)가 나왔습니다.

흰 살 생선을 찍어먹으면 맛이 좋다 해서 한번 찍어먹어 봤는데 맛이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감태도 와서 회를 싸서 먹으니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른쪽은 리뷰이벤트로 받은 간장새우 3p입니다.

초밥 밥과 샐러드도 나와서 회만 먹어서 허전한 배를 든든하게 채울 수 있었어요.

이렇게 금요일 저녁 한 주를 마무리하며 맛있는 숙성회 먹어봤습니다.

지금까지 먹었던 회 중에 가장 맛있었고 다음에 기회가 되면 금요일 저녁에 혼자 또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대전 만년동 배달 숙성회 맛집 숙성가 1인 모리아와세 (오마카세)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